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롯데백화점 광주점 봄정기세일 이벤트도 풍성
[헤럴드경제(광주)=박대성 기자] 롯데백화점 광주점은 30일부터 다음달 16일까지 봄 정기세일을 진행하고 이 기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다고 밝혔다.

롯데 광주점에 따르면 세일 첫날인 30일 1층 정문에서 세일 축하 떡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떡 속 행운을 잡아라’ 특별 이벤트도 준비해 즐거움을 선사한다.


세일 기간 중 고객들의 발길을 유도하기 위한 ‘인증하GO, 경품받GO’ 선착순 이벤트도 진행된다.

3회 이상 롯데백화점 광주점을 방문해 세일 고지물(롯데백화점 SALE)과 함께 인증샷을 찍어 SNS에 3회 등록하면 롯데시네마티켓 2매도 주어진다.

4월1일 토요일에는 당일 구매영수증 소지 고객을 대상으로 ‘황사용품 캐치타임’도 준비됐다.

이 외에도 세일 특집 ‘신춘 가족 노래자랑’ 볼거리를 준비하고 1차예선(4월8일), 2차예선(4월15일)을 거쳐 15일에 최종 본선이 열린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롯데상품권 50만원이 수여되며, 최우수상, 우수상, 인기상, 장려상에게도 차등으로 상품권이 지급되고 노래자랑 도중 행운권 추첨 이벤트도 기회다.

다음달 2일에는 봄특집 ‘봄꽃 화분 만들기’, 8일 ‘젤리 꽃병 만들기’, 16일 ‘핸드폰 천가방 만들기’ 이벤트를 준비해 쇼핑객들에게 더욱 많은 혜택이 제공된다.

전호진 광주점 영업총괄팀장은 “세일기간 동안 고객님들께 할인뿐만이 아닌 재미까지 선사해드리고자 여러 이벤트를 기획하고 준비했다”고 말했다.

parkd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