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K쇼핑, 식탁 위의 신선함 ‘K-파머스’ 론칭
- 신선한 산지 직송 특산물 판매
-‘생산자 실명제’ 도입ㆍ품질 인증식품 선별

[헤럴드경제=이정환 기자] KTH(대표 오세영)가 운영하는 T커머스 K쇼핑이 품질이 보증된 신선 식품을 산지에서 직접 배송하는 ‘식탁 위의 신선함, K-파머스’와 다양한 DIY 가구를 제공하는 ‘셀프 인테리어’ 온라인 전문 매장을 론칭했다고 28일 밝혔다.

K쇼핑은 기존 TV 플랫폼을 넘어선 온라인 및 모바일 서비스 확대를 위해 식품 및 인테리어 전문매장을 새롭게 선보였다.

K쇼핑은 신선 식품을 산지에서 직접 배송하는 ‘식탁 위의 신선함, K-파머스’와 다양한 DIY 제품을 제공하는 ‘셀프 인테리어’ 온라인 전문 매장을 오픈했다.

K쇼핑 관계자는 “‘K-파머스’는 신선하고 건강한 먹거리에 대한 니즈가 증대됨에 따라 생산자 및 산지 직송으로 운영되는 농ㆍ수ㆍ축산물∙건강 가공식품 등을 통해 고객들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K쇼핑은 신선한 품질이 생명인 농ㆍ수ㆍ축산물에 대한 고객 신뢰도를 위해 생산자의 실명을 공개하는 ‘생산자 실명제’를 도입하는 한편, 농림축산식품부의 품질 인증을 받은 식품만을 선별하여 상품으로 구성했다. 또한 고객들이 믿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중간단계 없이 산지에서 직접 배송하는 배달체계를 구축하여, 다양한 제품들을 배송비 없이 생산자로부터 직접 받아볼 수 있다.

순천에서 생산한 키위, 경산에서 생산한 백향과(패션후르츠) 등 쉽게 만나보지 못했던 과일 제품과 이천 쌈 채소, 안성 감자 등 신선한 채소류까지 최대 46% 할인된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이 외에도 각지의 명인 및 명장의 상품 또한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K쇼핑 김정현 온라인사업본부장은 “점차 온라인 및 모바일을 이용하는 소비자가 증가하는 추세다”며 K쇼핑 또한 기존 고객들뿐만 아니라 세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고객들에게 사랑 받을 수 있도록 온라인 및 모바일에 특화된 상품 차별화에 더욱 힘쓸 것이다”고 말했다.

atto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