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보령 명천 예미지’ 22일 1순위 청약…다양한 특화설계 기대감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금성백조는 충남 보령 명천지구 B3블록 예미지의 1순위 청약을 22일, 2순위를 23일 받는다고 밝혔다. 지난 17일 문을 연 견본주택엔 주말을 포함해 3일간 1만5000여 명의 방문객이 다녀갔다.

‘보령 명천 예미지’는 금성백조의 노하우와 최신 주거 트렌드를 반영한 특화설계로 여성 고객들의 호평을 받았다. 주부들의 눈길을 끈 부분은 100% 주하 주차장 설계다. 지상 위에 차가 없어 쾌적한 환경과 아이들이 뛰놀기 좋다. 맘스 스테이션, 등ㆍ하고 주차(Drop Off)존, 골프연습장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에 대한 반응도 긍정적이었다.

충남 보령명천지구 B3 금성백조 예미지 전용면적 84A㎡ 거실. [사진제공=금성백조]

보령에서는 최초 전용면적 66㎡형(147가구)에 팬트리를 제공(발코니 확장 시)한다는 것도 장점이다. 4베이 맞통풍 구조로 환기와 채광성을 높이고, 안방 대형 드레스룸을 설치해 수납기능을 높였다. 74㎡형(49가구) 역시 4베이 구조로 3면 발코니를 적용해 실사용 면적을 극대화했다. 보령 최초로 알파룸을 적용해 별개 방으로 선택 시 74형에서 총 4개의 방으로 구성할 수 있다.

84㎡A형(185가구)은 견본주택에 시공되어 있는 유니트로 4베이 설계와 안방 대형 드레스룸, 대형 현관장, 주방 옆 팬트리가 여성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팬트리를 선택하면 넓고 풍부한 수납공간을 누릴 수 있다. ‘ㄷ’자형으로 주방을 배치해 주부의 동선을 최소화했다. 84㎡T형은 테라스 하우스로 6가구에 불과해 희소가치가 높다. 단독주택과 같은 독립적인 동 배치와 복층형 설계를 적용했다.

공공택지 프리미엄에 금융 혜택까지 갖춘 단지는 계약금 1차 1000만원 정액제와 중도금 60%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견본주택은 충남 보령시 동대동 481-1번지(한내로 사거리)에 있다. 입주는 2019년 8월 예정이다.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