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보도자료] CJ제일제당 “대한민국 소방관을 응원합니다”
-감사의 마음 전달위해 캠페인 마련
-전속모델 오승환, 후원금 전달키로


[헤럴드경제=최원혁 기자] CJ제일제당의 건강 전문 브랜드 ‘한뿌리’는 대한민국 소방관들을 응원하는 캠페인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CJ제일제당에 따르면 한뿌리의 이번 응원 캠페인은 어려운 근무 여건에서도 사명감으로 일하는 소방관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달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CJ제일제당 ‘한뿌리’ 전속모델 오승환

페이스북 기반 공유 플랫폼 ‘쉐어앤케어(shareNcare)’와 연계해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은 ‘뭉클한 그 이름, 소방관’을 주제로 메이저리그 야구선수 오승환이 ‘특급 소방수’로 나서서 기부 참여를 독려한다. 소비자들이 한뿌리 소방관 응원 캠페인을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공유하면 1000원이, ‘좋아요’를 누르면 200원이 기부되는 방식이다. 목표 후원금 2600만원이 모이면 한뿌리 전속모델인 오승환이 2600만원 상당의 한뿌리 제품을 소방관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CJ제일제당 한뿌리는 묵묵히 자신의 길을 걷는 이들과 자원봉사자들에게 제품을 전달하는 방식으로 그들을 응원하는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최근에는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지역복지사업단의 ‘좋은 이웃들’ 자원봉사자들에게 홍삼 제품과 함께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으며 가정환경이 어려운 스포츠 영재를 발굴해 후원하는 캠페인을 진행했다.

김성호 CJ제일제당 한뿌리 담당 과장은 “우리 사회 곳곳에서 묵묵히 노력하는 이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하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choigo@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