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생생코스닥] 게임빌, 간판 글로벌 스테디셀러 2종 업데이트
[헤럴드경제=김지헌 기자] 코스닥 상장사인 게임빌이 자사 히트작 2종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드래곤 블레이즈(Dragon Blaze)’는 드래곤버스터급 동료 ‘기간테스’를 최초로 공개하고, ‘기간테스 아틀라스(도적)’와 ‘기간테스 테티스(사제)’를 오픈한다.

버스터급 업적을 추가하여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며, 동료 보유 개수도 140개로 확장한다.


[사진=‘드래곤 블레이즈’ & ‘크리티카’ 이미지]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KRITIKA: The White Knights)’에는 초월 등급 이상의 장비, 펫, 운석을 대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신규 재화 ‘마오코인’을 탑재하고, 진ㆍ초월 등급의 펫 3종 ‘냥냥이’, ‘카벙클’, ‘아크엔젤’을 추가한다.

플린트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해외 시장에 서비스 중인 ‘드래곤 블레이즈’는 동화 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다.

국내 ‘별이되어라!’의 인기에 이어 해외 시장에서도 활약하면서 어느새 출시 2주년을 앞두고 있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게임빌이 올엠, 펀플로와 손잡고 서비스 중인 액션 RPG로 해외 시장에서도 2년 넘게 롱런 중이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브루나이, 베트남 등 동남아 시장에서,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베네수엘라, 파나마 등 중남미에서 매출 호조를 보이고 있다.

게임빌 관계자는 “그간 게임빌은 전 세계 시장에서 장기적인 안목의 라이브 서비스와 방대한 유저 풀을 기반으로 다수의 스테디셀러를 양산해 왔다”며 “국내외 유저들의 성향에 맞춘 이번 업데이트 역시 장기 레이스에 힘을 보탤 것으로 전망된다”고 밝혔다.

raw@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