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국투자증권, MTS ‘New 이프렌드스마트’ 출시
[헤럴드경제=양영경 기자] 한국투자증권은 새로운 모바일 트레이딩시스템(MTS) ‘New 이프랜드스마트(eFriend Smart)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기존 MTS 대비 속도와 안정성을 강화한 ‘New 이프랜드스마트’는 주식 및 파생결합상품(ETFㆍETNㆍELW)은 물론 금 현물, 코넥스, K-OCT, 금리ㆍ통화 선물옵션까지 보다 확장된 금융상품 거래를 지원한다.

MTS의 핵심인 주문 기능도 한층 개선됐다. 

현재가 화면에서 간단한 터치를 통해 바로 매매 주문이 가능한 ‘퀵 슬라이더’ 주문을 비롯해 서버자동주문, 호가터치주문 등 모바일 거래에 최적화된 주문 기능을 탑재했다.

종목별 핵심 정보를 태그 방식으로 시각화하고 테마와 업종, 시장 상황에 따른 입체적 비교분석을 통해 투자정보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고객 개개인의 특성에 따라 항목 편집이 가능한 계좌 메뉴, 홈트레이딩시스템(HTS)과 연동해 설정할 수 있는 차트 구성과 보조지표, 추세 및 캔들 패턴을 통한 종목 검색 기능 등 사용자 중심 인터페이스를 구현해 활용도를 높였다.

송상엽 한국투자증권 이비즈니스(eBusiness)본부장은 “이용 편의성과 차별화된 투자정보 제공에 초점을 맞춘 ‘New 이프렌드스마트’는 다양한 고객 니즈를 충족하기에 부족함이 없을 것”이라며 “시스템에 대한 지속적인 개선과 보완을 통해 업계 최고 수준의 모바일 투자환경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New 이프랜드 스마트’는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받아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an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