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기초 케어와 베이스 메이크업을 동시에…스위스퓨어, ‘허벌 릴리프 커버 크림’ 출시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에이블씨엔씨(대표 서영필)의 자연주의 브랜드 스위스퓨어가 ‘허벌 릴리프 커버 크림(SPF30/PA++)’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허벌 릴리프 커버 크림은 주름개선과 미백, 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특히, 피부 손상을 복구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기초 스킨케어와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가려주고 톤 업을 시켜주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점이 장점이다.

신제품에는 뛰어난 상처 회복 및 진정효과로 널리 알려진 병풀 추출물과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이 함유됐다. 세라마이드엔피, 알지닌, 카프릴릭 등 피부 친화적 천연 보습인자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해 준다. 피부에 활력을 보충하는 스위스 알파인 허브 성분도 함유됐다.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적당량을 덜어 얼굴에 부드럽게 펴 발라주면 된다. 문지르는 동안 녹색의 크림이 베이지 색으로 변하며 피부 결점을 가려준다. 여드름 부위, 코 옆, 홍조가 있는 볼 등에는 소량을 덜어 컨실러처럼 사용할 수도 있다. 피부가 예민해 베이스 메이크업이 부담스러운 여성들이나 보다 완벽한 커버력을 원하는 여성들이 본격적인 메이크업 전에 사용하면 좋다.

정창현 스위스퓨어 팀장은 “허벌 릴리프 커버 크림만 사용하면 자연스럽게 매끄러운 피부를, 쿠션이나 비비크림 등과 함께 사용하면 완벽하게 커버된 도자기 같은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며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 안전성 테스트까지 마쳤다”고 말했다.

허벌 릴리프 커버 크림의 용량은 30ml, 가격은 1만6000원이다. 회사 측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음 달 13일까지 ‘허벌 블렌딩 앰플’ 미니어처를 증정하고 마일리지를 두 배 적립해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