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GS25, 10월 한달간 군장병 氣 살린다
[헤럴드경제=최원혁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국방부와 함께 국군장병 기(氣) 살리기에 나섰다.

GS25는 지난 29일 포천의 군부대를 깜짝 방문해 400명분의 간식을 전달하는 ‘GS25 황금마차’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깜짝 방문은 국방부가 진행하는 땡큐 솔져스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지난 달 국방부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장병 가족들의 사연 신청을 받았으며, 접수된 다양한 사연 중 군대 보낸 막둥이 동생을 걱정하며 동생이 복무하고 있는 군 부대에 간식을 전달하고 싶다는 누나의 사연을 선정했다.


GS25가 국방부의 땡큐 솔져스 캠페인의 일환으로 군인 가족의 사연을 신청받아 간식을 싣고 가족과 함께 군 부대를 깜짝 방문했다. [사진제공:GS25]

GS25는 샌드위치, 음료, 스낵 등 400명분의 간식을 싣고 사연의 주인공이 있는 포천의 군부대를 깜짝 방문해 국토 방위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국군 장병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아울러 국군의 날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GS25는 30일부터 고객들이 군인 장병들을 떠올릴 수 있는 스냅백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GS25는 모자의 앞면에는 ‘Thank U Soldiers’, 측면에는 경례하는 군인의 이미지가 새겨진 밀리터리 스냅백 1000개를 제작해 나만의 냉장고 스탬프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선착순 증정한다.

군 장병과 예비장병들이 사용하는 KB국민나라사랑카드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10월 1일 국군의 날 당일 하루 동안 장병 카드인 KB국민나라사랑카드로 GS25에서 3000원 이상 결제하는 (예비)장병 고객에게 결제 금액의 50%를 GS&POINT로 캐쉬백 하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단, 3000포인트 한도이며 담배와 서비스상품은 제외된다.

또 10월 1일부터 2주간 KB국민나라사랑카드로 5000원 이상 결제시 바나나맛 우유를 현장 증정하고 10월 한달간 국군 충성클럽에서 10만원 이상 결제하는 장병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기프트카드 및 GS&포인트를 선물한다.

이강철 GS25 마케팅팀장은 “군 장병의 헌신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가질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한 만큼 고객들과 군 장병들이 모두 즐거울 수 있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choigo@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