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헤럴드e렛츠런]이모저모
[헤럴드경제=원승일 기자] <뉴스1>“알고 즐기면 더 재미있다”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서울 ‘알즐경 서비스’ 선보여

한국마사회가 경마를 쉽게 이해하고 즐길 수 있게 ‘알즐경 투어’를 선보인다. 경주 장면 외에 경마시행 과정과 경마개최 운영부서 참관기회를 함께 제공해 경마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부정적인 인식을 해소하기 위해서다.

알즐경 투어는 오는 11월 27일까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 한해 시행된다. 당일 모바일 베팅 5000원 이상 구매 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회당 15명 내외로 운영할 예정이며 참석자들은 미디어홀, 예시장, 하마대, 후검량실, 놀라운지 등을 오가며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그 외에 기수와의 사진촬영도 가능하다. 놀라운지에서 설문조사와 퀴즈가 진행되며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된다.



<뉴스2>렛츠런파크 부산경남, ‘Light Run 뮤직페스티벌’ 개최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이 내달 8일 ‘2016 부산 원아시아 페스티벌(BOF)‘의 공식행사인 ‘LIGHT RUN 뮤직페스티벌’을 개최한다. 1, 2차로 나뉘어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초호화 라인업 대비 저렴한 티켓 가격으로 벌써부터 많은 입소문을 타고 있다.

8일 열리는 1차 페스티벌에는 가수 박재범, 크러쉬, 제시, 매드클라운을 비롯해 ‘쇼미더머니5’에서 인기를 끌었던 면도 등 인기 힙합뮤지션이 총출동한다. 2차 페스티벌에는 바비와 송민호의 유닛그룹 MOBB뿐만 아니라 ‘언프리티랩스타3’에서 인기를 끌었던 여성 힙합 뮤지션 나다의 스페셜 무대가 펼쳐진다.

티켓 사전예매는 인터파크(www.interpark.com) 및 소셜커머스 티몬(www.ticketmonster.co.kr), 쿠팡(www.coupang.com)에서 ‘일루미아’를 검색하면 바로 예매할 수 있다. 현재 1차 페스티벌 예매가 진행 중이고, 2차 페스티벌 예매는 10월 초 오픈 예정이다.

A석은 4만9000원, B석은 3만9000원, C석은 2만9000원이다. 자세한 사항은 ‘부산 원아시아 페스티벌(BOF)’ 홈페이지(www.bof.or.kr)를 통해 확인 가능하고, 문의는 ‘LIGHT RUN 뮤직페스티벌’ 행사 콜센터(051-901-7114)에 하면 된다.
wo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