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코리아 세일 페스타’ 점차 확대 “이베이코리아도 동참한다”
[헤럴드경제=김성우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온라인쇼핑사이트 옥션ㆍG마켓ㆍG9가 29일 시작되는 국내 최대 글로벌쇼핑관광축제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일제히 참여한다. 행사기간은 오는 10월 16일까지다.

옥션은 ‘코리아 세일 페스타’ 행사로 브랜드 특가 상품전을 기획했다. 총 34개 국내·외 유명 브랜드들이 참여하며, 브랜드별 최대 50% 할인의 파격적인 혜택을 선보인다. 가전, 화장품, 패션 등 분야별로 행사기간 동안 매일 대표상품 하나를 선정해 초특가로 한정수량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간 내 쿠폰 발급 시 1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7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1만원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국내 대표 백화점과 유통사도 함께 참여한다. 롯데·신세계·현대백화점 등 백화점 7곳과 종합몰 5곳이 연합 세일을 진행하며, 최대 20% 할인쿠폰을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발급해 준다. 
옥션과 G마켓, G9도 코리아세일페스타에 동참한다. [사진=이베이 코리아 제공]

G마켓에서도 ‘브랜드 세일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차로 10월3일까지 에버랜드. 피코크, 컨버스, MS서피스 등 유명 브랜드의 대표 상품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슈퍼 브랜드딜’을 선보인다. 10월 4일부터 진행되는 2차 행사에는 패션, 디지털, 뷰티, 리빙, 스포츠 등 카테고리별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국내/외 유명 브랜드 상품을 최대 50%에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매일 1개 브랜드를 선정해 단독 특가에 선보이는 ‘오늘의 브랜드 딜’도 진행한다. 이밖에 롯데닷컴, 신세계몰, 현대몰 등 입점 유통사와 함께 할인행사를 진행하며, 매일 선착순으로 최대 15%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G9(지구)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를 겨냥해 다양한 브랜드 기획전을 2주에 걸쳐 진행한다. 먼저 9월 29일부터 30일까지 이틀 동안에는 롯데백화점 전상품을 대상으로 금액 제한 없는 12%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내달 4일 오전 9시까지는 P&G 등 브랜드별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5% 캐시백 혜택도 제공한다. 10월 4일부터 9일까지 진행되는 2주차 행사에는 홈&리빙 관련 20% 할인 쿠폰과 함께 5% 캐시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밖에도 캠핑 브랜드 10% 할인, 해외직구 건강식품 10% 할인, 페이퍼플레인 20% 할인 등 다양한 품목에서 할인 쿠폰 행사와 캐시백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김소정 이베이코리아 마케팅실 전무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를 준비하며 가전부터 가구, 패션 등 총 분야를 망라하는 대규모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며 “행사 기간 동안 국내·외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넘어 쇼핑관광축제의 장으로 거듭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zzz@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