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에이지20’s, 홈쇼핑 대박 내고 백화점 진출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생활뷰티기업 애경(대표이사 고광현)의 기능성 메이크업 브랜드 에이지20’s(Age20’s)가 홈쇼핑의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9월1일 AK플라자 수원점 1층 화장품 매장에 정식 1호점을 오픈했다.

에이지20’s 에센스 커버팩트는 2013년 9월 출시 후 불과 2년 만에 100만 세트 판매를 돌파하고, 그후 8개월 만에 200만세트 판매를 기록하는 등의 인기를 끌었다. 또 최근 8월 단품기준으로 1310만개의 누적판매량, 홈쇼핑 방송에서만 총 165회 완판기록 등을 수립하며 애경화장품의 새역사를 쓰고 있는 대박화장품이다.

에이지20’s가 매회 홈쇼핑 방송마다 폭발적인 인기를 끌자 오프라인 구매를 희망하는 소비자의 요청이 이어져 홈쇼핑 전용이었던 것을 올 초 면세점과 온라인에 이어 백화점까지 진출하게 됐다.


AK플라자의 요청에 의해 정식 1호점을 연 에이지20’s는 오픈을 기념해서 ‘나만의 팩트’를 콘셉트로 행사를 진행한다. 20여종의 다양한 팩트디자인과 내 피부 톤에 맞는 베이스 색상(화이트, 핑크) 및 호수(13호, 21호, 23호) 등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팩트 디자인은 기본에 충실한 아름다움을 강조하는 에이지20’s 만의 피부철학을 세상의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가장 기본인 ‘문자(文字)’를 활용해 디자인 한 것이 특징이다. 5대문명 발상지인 메소포타미아, 인더스, 이집트, 황하, 마야의 언어를 활용한 고대문자의 아름다움을 담은 팩트 16종과 한글, 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 각 나라의 언어를 활용한 현대문자를 담은 팩트 4종 등 총 20종이다. 가격은 케이스 1개, 리필 2개에 4만원에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나만의 팩트를 만들 수 있다.

에이지20’s 에센스 커버팩트는 ‘에센스 포켓기술’을 통해 파운데이션 안에 에센스를 머금고 있는 독특한 제형의 제품이다. 눈에 보이는 촉촉함은 물론 피부 속의 보습효과와 뛰어난 커버력으로 출시이후 폭발적인 성장을 거듭해 ‘에센스 팩트’라는 하나의 카테고리를 만들어 냈다.

애경 관계자는 “입소문 만으로 제품력을 인정받은 에이지20’s가 백화점에 입점하면서 소비자와 한층 더 가깝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며 “이를 계기로 소비자에게 더욱 사랑 받는 제품이 되기 위해 개발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