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페퍼저축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Hot Peppers” 수료식 개최
[헤럴드경제=정순식 기자] 페퍼저축은행은 지난 26일 분당 본사에서 대학생 홍보대사 ‘핫페퍼스 1기’ 활동을 마무리하는 수료식을 가졌다.

총 20명의 대학생으로 구성된 핫페퍼스 1기는 2금융권에서는 최초로 진행된 대학생 서포터즈 활동으로, 7월 4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8주간 온오프라인 활동을 통해 저축은행 인식개선을 비롯한 페퍼저축은행 홍보활동을 진행했다.

대학생 홍보대사 핫페퍼스 1기는 페퍼저축은행 홍보를 위한 UCC를 제작하고 자료조사를 하여 기획서를 발표하는 등의 개인 및 팀 활동을 수행하였고, 강의 수강을 통해 페퍼저축은행 내외부 실무자와의 만남도 가졌다.


페퍼저축은행은 이 날 수료식에서 지난 8주간의 활동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지고 학생들의 열정에 감사하며 수료증을 증정했다. 또한 최우수 팀 페퍼랑팀과 최우수 멤버 박주환학생에게 각각 상금 및 상패를 전달하였다.

페퍼저축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핫페퍼스’는 금융권 및 마케팅 분야 취업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 약 20명이 실무자와의 만남을 통해 금융기관을 경험하고, 개인 및 팀 미션을 통해 페퍼저축은행 홍보활동을 하는 프로그램으로, 이번 1기를 시작으로 향후 계속 진행될 예정이다.

페퍼저축은행 장매튜 대표는, “이번 핫페퍼스 1기 활동을 통해 대학생들의 열정과 참신한 아이디어를 몸소 경험할 수 있었다”며 “대학생들이 금융기관을 간접적으로나마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페퍼저축은행은 2013년 10월 설립되었고, 경기도와 호남을 중심으로 영업하고 있다. 페퍼저축은행은 2015년 3월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고용창출 우수기업상’을 수상했고, 999무지개대출은 금감원이 주관하는 ‘2015년 우수 금융 신상품’에서 저축은행 부문 우수 금융 신상품으로 선정된 바 있다.

페퍼저축은행의 모그룹인 페퍼그룹은 호주를 중심으로 대한민국, 영국, 아일랜드, 스페인 등에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2015년 12월말 기준 약 40조원의 관리자산을 보유한 글로벌 금융기업이다.

su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