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CPA 특화 어플 '루팅', '강철의함대' 사전예약 쿠폰 추가


게임의 설치 전환율과 리텐션(잔존율)을 극대화하는 실행형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루팅'이 매일 새로운 쿠폰을 추가하며 1위 어플 '모비'를 바짝 추격하고 있는 가운데 유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사전예약 쿠폰을 새롭게 추가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추가한 사전예약 쿠폰은 '강철의함대: 오션오버로드(이하 강철의함대)'로 별다른 미션 없이 신청만 해도 '프리미엄 제독 보급품'을 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제독 보급품'은 기본 5만 원 상당의 '강철 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여기에 사전예약 모집 인원수에 따라 최대 10만 원 상당의 아이템이 추가될 예정이다.

게임펍에서 서비스 예정인 '강철의함대'는 함대 전투를 소재로 한 모바일 밀리터리 게임으로 3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전함제국: 강철의함대'의 정식 후속작이다. 한, 중, 일 유저 간의 대규모 국가 대전은 물론 자원 수집 및 약탈 등 방대한 콘텐츠를 자랑하며, 전작에 비해 그래픽을 비롯한 전반적인 상향이 이루어져 출시 전부터 밀리터리 마니아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한편, '루팅'은 지속적인 신규 유저 유입을 도모할 수 있는 CPA(Cost Per Action, 특정 행동에 따른 과금) 특화 어플리케이션으로 크게 '사전예약'과 '일반 쿠폰', '플러스 쿠폰' 서비스로 나뉜다. 특히 플러스 쿠폰의 경우 이용자에게 부담 없는 3일간의 미션을 제공하고 미션 수행 결과에 따라 보상을 차등 지급하는 형태로 운영되며, '루팅'의 베타 테스트 기간 동안 무료 마케팅을 실시한 수십여 종의 게임 타이틀들이 일반 론칭 대비 평균 150%의 리텐션 효과를 보일 정도로 그 우수성이 입증된 바 있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