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G마켓, 2년 연속 ‘중국 소비자가 뽑은 2016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헤럴드경제=손미정 기자] G마켓(www.gmarket.co.kr)은 지난 19일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는 ‘2016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중국 소비자가 뽑은 2016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해당 부문은 한 해 동안 소비자의 사랑을 가장 많이 받은 대표 브랜드를 중국 현지 소비자의 투표를 거쳐 선정한다.

G마켓은 ‘중국 소비자가 뽑은 2016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을 축하하며 오는 20일부터 8월 20일까지 한달 간 G마켓 중국 소비자 인기 상품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16년 G마켓 글로벌샵 중국 판매량 베스트 상품을 카테고리 별로 소개하고, 수상 기념으로 2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19일 서울 그랜드하얏트서울에서 열린 제 14회 올해의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G마켓이 ‘중국 소비자가 뽑은 2016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G마켓 문지영 글로벌사업실장(우)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G마켓 문지영 글로벌사업실장은 “G마켓 중문샵 등 중국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높인 G마켓의 노력을 인정받아 해당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하게 돼 매우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중국 고객을 위한 CS 지원, 결제, 배송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역직구 활성화를 위해 거듭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G마켓은 해외 구매자들이 국내 오픈마켓 판매자 물품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전자상거래 수출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2006년 영문샵 오픈 이후 지난 2013년 중화권 고객을 겨냥해 중문샵을 오픈했다. G마켓 중문샵은 구매, 결제, 배송 등의 전 과정을 모두 중문으로 안내해 중화권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다. 글로벌샵 모바일 앱도 출시하며 글로벌샵 서비스 제공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G마켓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는 G마켓 글로벌샵을 비롯해 글로벌 전자상거래 사이트 이베이를 통한 수출까지 지원, 중소 상인에게 해외 판로를 개척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bal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