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시원한 EDM과 함께 하는 사진 전시회...by DJ Fritz
[헤럴드경제=이은지 기자] EDM 프로듀싱 그룹 플래닛쉬버 멤버 디제이 프리즈(DJ Friz)가 사진 전시회를 개최한다.

2일 그룹 플래닛쉬버 소속사 아베바컬쳐에 따르면 디제이 프리즈는 오는 7월 2일부터 3일 양일간 압구정에 위치한 갤러리 ‘진크(ZINC)’에서 음악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전시를 개최한다.

‘데이드림(DAYDREAM ) : 백일몽’이라는 타이틀로 진행하는 이번 사진 전시는 디제이 프리즈의 개인 인스타그램 내 업로드 된 사진들로 전시하는 이색 전시회다.

아메바컬쳐는 “모바일 기기를 활용하여 감각적이고 감성적인 컨텐츠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디제이 프리즈를 오프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는 전시를 기획하게 됐다”고 기획 의도를 밝혔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DJ들이 라이브로 플레잉하는 음악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디제이 프리즈는 첫날 DJ 크루 ‘오버도즈’와 함께 오프닝 파티를 개최할 계획이다.

또 전시 마지막날에는 직접 도슨트로 나서 팬들과 가깝게 소통하는 자리도 마련할 예정이다. 선착순으로 신청을 받은 도슨트 프로그램은 시작과 동시에 모집이 마감된 상태다.

디제이 프리즈의 사진 전시회 ‘데이드림(DAYDREAM) : 백일몽’은 오는 2일부터 3일까지 갤러리 ‘ZINC’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 54길 21 B1)에서 열리며 관람 시간은 오후 3시부터 9시까지이다.

leunj@heraldcorp.com

[사진=‘데이드림(DAYDREAM) : 백일몽’ 포스터 / 아메바철쳐 제공]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