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세계로TV 김원기 대표, 회원들과 함께하는 나눔의 행복

[헤럴드경제] 지난 29일 대전 인터시티호텔 5층에서는 세계로TV 김원기 대표의 두 번째 대전 강연회가 성대히 열렸다. 200여 명의 회원이 자리를 가득 메운 이번 강연회장은 첫 번째 강연 때와는 비교도 할 수 없을 정도로 대단한 열기를 띠고 있었다. 강연회장 입구에는 김 대표와 함께하며 주식투자를 통해 수익을 올린 유료회원들이 쌀 화환을 보내 세계로TV의 나눔정신에 동참하는 아름다운 모습을 보였으며, 한 회원은 강의장에 방문한 여러 회원들을 위해 빵과 음료수를 자비로 준비하기도 했다. 이 날 행사장에 모인 쌀화환은 지난 17일 오후 합정동주민센터에서 진행한 ‘세계로TV 나눔(쌀, 장학금) 행사’와 같은 형태로 꾸준히 지역사회에 기부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강연회장에는 인기 가수 조항조 씨가 강연회장을 특별히 방문해 세계로TV의 대전 강연회를 축하하는 무대를 가졌다. 조항조 씨는 자신의 히트곡인 ‘만약에’, ‘남자라는 이유로’, ‘사랑꽃’ 등 다양한 곡을 매우 담백하면서도 가슴을 울리는 창법으로 소화해내 열화와 같은 성원을 얻었다. 또한 개그맨 황기순 씨 역시 강연회장을 방문해 감사 인사를 남겼으며, 2부 순서에 앞서 신인 걸그룹 트위티(Tweety)의 무대가 있었다. 트위티는 Hug Me, 뻔한 소리, Casual Boy, 바다야 등 곡을 통해 신나는 무대를 선사하였으며 7월 경 신곡 발표 소식을 함께 알렸다.

한편 이번 강연회장에서는 ‘바이오, 대선주를 주목하라’는 주제로 김 대표의 날카로운 시장 분석과 기대주 종목 등에 대한 강연회가 뒤를 이었다. 특히 이번 강연회에서 김 대표는 중국의 저성장 기조와 함께 신산업의 비중이 대폭 증가하고 있음을 강조했다. 이번 강연회장에서는 여러 회원들의 감사 인사가 줄을 이었으며, 김 대표는 그의 저서 <세계로TV의 신가치투자로 돈 번 사람들>의 미국․중국 판권 계약이 완료되었다는 소식을 전하며 세계로TV의 성장을 알리기도 했다. 한편, 6월 5일(일) 2시에도 대전 인터시티호텔에서 김 대표의 전국 강연회가 개최될 예정으로, 세계로TV는 성공적인 주식투자를 원하는 많은 이들에게 좋은 소식을 전해주는 멘토로서의 역할을 다해갈 예정이다.

정명우 기자/ andyjung79@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