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해피투게더' 이말년 “박태준, 돈 긁어모아”…인센티브만 월 천만원?
[헤럴드경제]’해피투게더'에 출연한 이말년이 박태준의 수입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26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서 이말년은 “(박태준이) 요즘은 부동산 공부를 계속 한다. 웹툰 미리보기를 해서 돈을 갈퀴로 긁어모은다”고 말했다.

이말년은 “조회수가 네이버 전체 1위다”라고 박태준의 웹툰 ‘외모지상주의’의 인기를 설명했다.

MC 유재석이 박태준의 수입에 대해 묻자 박태준은 “솔직히 여기 나온 이유는 인기 있고 싶어서 나왔다. 앉자마자 재산을 어떻게 물어보는데 어떻게 해야 이미지가 좋을지 모르겠다”며 답을 피했다.

그러자 유재석은 “어마어마할 것 같긴 하다”고 부러워했다.

이에 이말년은 “거지는 바로 말하는데 있는 사람들은 말 못한다”고 덧붙여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박태준은 지난해 3월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 자신의 수입을 밝힌 바 있다.

당시 박태준은 “웹툰 조회수가 많이 나오면 광고 영향이 있어서 수익을 나눈다. 내가 연재하는 곳은 트래픽이 많이 나오는 곳이니까 조회수도 많이 나와서 수익이 좀 들어왔다”라며 “한 달에 월급이랑 따로 추가 지급된 금액은 1000만 원 정도”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박태준은 “이제 그건 없어졌다”며 아쉬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사진=박태준 SNS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