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섀르반x잉겔라 키즈 팝업스토어’ 개설
[헤럴드경제=김현경 기자] 제로투세븐의 키즈 전용 아웃라이프 브랜드 ‘섀르반(SKÄRBARN)’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들에게 즐거운 체험을 제공하는 ‘섀르반x잉겔라 키즈 팝업스토어’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리뉴얼 오픈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0층에서 28일부터 약 한달 간 운영되며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섀르반x잉겔라 팝업스토어’는 한국인이 사랑하는 스웨덴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잉겔라P. 아레니우스(Ingela P.Arrhenius)의 위트있고 독창적인 작품과 자연 친화적인 섀르반의 북유럽 감성이 어우러진 공간으로, 아이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 존을 마련했다.



팝업스토어에 방문하는 어린이 선착순 100명에게는 동심을 자극하는 ‘섀르반 바람개비’를 무료 증정한다. 또한 잉겔라x섀르반 콜라보레이션 드로잉과 스타빌로 색연필, 사인펜을 비치해 아이들이 자유롭게 잉겔라 작품 컬러링을 체험할 수 있도록 컬러링 존을 선보인다. 잉겔라 그래픽은 곰, 여우, 고양이 등 귀여운 동물들이 꽃에 물을 주고, 그네를 타는 등 따뜻한 봄 날씨를 만끽하고 있는 사랑스러운 작품으로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한다. 깜찍한 잉겔라 일러스트를 배경으로 한 포토존도 마련해 즐길거리를 더했다.

가정의 달을 맞아 섀르반 매장 프로모션도 진행한다.섀르반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매장에서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잉겔라 콜라보레이션 에코백을 무료 증정한다.

섀르반 관계자는 “어린이의 달 5월을 맞아 사랑스러운 자녀와 봄 나들이에 나선 가족을 대상으로 아이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특별한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며 “자연 친화적인 북유럽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팝업스토어 체험 이벤트를 통해 아이에게 즐거운 추억을 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pink@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