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현대백화점, 시럽 제휴카드 출시
[헤럴드경제=도현정 기자]현대백화점이 4일 SK플래닛과 손잡고 ‘현대백화점-OK캐쉬백 & 시럽(Syrup) 제휴카드’를 출시한다.

이 카드는 기존 현대백화점 카드에서 제공하는 백화점 5% 할인, 연회비 무료, 3개월 무이자 등이 똑같이 적용되며, 여기에 OK 캐쉬백 포인트 적립ㆍ사용 기능이 더해진 카드다. 백화점에서는 이 카드를 이용해 결제를 하면서 OK캐쉬백 포인트 사용을 할 수 있고, 백화점이 아닌 외부의 OK멤버십 가맹점에서는 포인트 적립용으로 쓸 수 있다.

시럽 애플리케이션의 다양한 포인트 멤버십 서비스도 사용할 수 있다. 카드 표면에 부착된 바코드가 시럽의 멤버십 사용을 가능하게 한다.


현대백화점과 SK플래닛은 제휴카드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31일까지 ‘현대백화점-OK캐쉬백 & 시럽 제휴카드’를 발급받는 고객 1000명을 추첨, 백화점에서 즉시 사용가능한 OK캐쉬백 1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카드는 전국 현대백화점 회원서비스센터나 현대백화점 카드 홈페이지, SK플래닛의 시럽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발급 받을 수 있다. 기존 현대백화점카드 보유 고객도 백화점 회원서비스센터에서 교체 발급 받을 수 있다.

김광수 현대백화점 회원운영관리담당 상무는 “포인트 적립과 멤버십 혜택 활용에 적극적인 트렌드를 반영해 다양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라고 밝혔다.

kate01@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