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톡하는대로 차오루, 19금 토크에 과거 화보 눈길
[헤럴드경제]MBC 설 특집 ‘톡하는대로’에 출연해 19금 토크로 화제를 모은 아이돌그룹 피에스타 멤버 차오루의 과거 화보가 눈길을 끈다.

차오루는 과거 한 매체와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공개된 사진 속 차오루는 가슴 라인이 깊게 파인 순백의 의상을 입고 하의실종 패션을 선보였다. 차오루의 깜찍한 표정과 볼륨 몸매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사진=BNT제공

한편 차오루는 7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톡하는대로’에 출연했다.

각 분야의 스타들이 목적지도 계획도 없이 네티즌이 골라주는 실시간 SNS 댓글대로 움직이는 무계획 대리 여행을 떠나는 형식이다.

이날 차오루는 개그맨 유세윤과 한 팀이 돼 여행을 떠나는 버스 안에서 야한 얘기를 하게 됐다.

차오루는 ‘무엇에 관한 이야기를 할까요’라는 질문에 “연애 얘기나 웃긴얘기, 야한 얘기가 좋을 같다”고 말해 유세윤을 당황하게 했다.

네티즌의 선택에 따라 야한 얘기가 당첨됐고, 차오루는 “오빠가 야한 얘기를 하면 난 조미료를 치겠다”고 말했다. 
사진=MBC 화면 캡처

이에 유세윤은 차오루에게 생일을 물었고, 8월 30일이라는 대답에 “부모님이 전년도 가을에 사랑하셨네?”라며 19금 토크를 시작했다.

이를 이해한 차오루는 대폭소 한 뒤 “아니다. 난 7개월 만에 태어났다”고 말했고, 유세윤은 “그러면 설날에 사랑하셨구나”라고 정정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