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마리텔’정샘물, 원더걸스 유빈에게 복고 섹시 메이크업 재현
[헤럴드경제=서병기 선임 기자]6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정샘물이 초특급 게스트 원더걸스 유빈을 초대해 메이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정샘물은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지난 [마이 리틀 텔레비전] 방송에서 2회 연속 녹화에 참여해 그동안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메이크업 팁들을 전수하며 여자 시청자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얻었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는 기미작가에게 원더걸스 유빈 메이크업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걸크러쉬 메이크업을 선보여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그러나 정샘물은 2회 연속 최종 순위 2위에 머무르며 우승을 아쉽게 놓쳤다. 이에 정샘물은 세 번째 녹화에 우승 의지를 다지며, 초특급 게스트를 초대했다. 그것은 바로 걸크러쉬 메이크업을 유행시킨 원더걸스의 유빈.

정샘물은 섹시한 구릿빛 피부를 가진 대표적인 연예인 유빈에게 어두운 피부에 어울리는 복고 섹시 메이크업을 선보이겠다고 선언했다. 이 메이크업은 실제 원더걸스 ‘I FEEL YOU‘ 무대에서 보여줬던 것으로 어두운 피부의 매력을 한껏 살린 섹시 메이크업이다.

유빈은 메이크업 완성 후 실제 ‘I FEEL YOU’ 속 특별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는데, 이는 평소 무대에서 드럼을 치며 노래하던 유빈이 방송 최초로 안무를 공개한 것.

한편 유빈은 평소 보여주었던 터프한 모습 외에 귀엽고 수줍은 여성스러운 모습까지 여과 없이 보여주어 시청자들을 그녀만의 매력에 빠지게 만들었다고 한다.

/w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