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결혼정보회사 바로연, 최성희 커플매니저 “인연을 필연으로”

최근 결혼정보회사를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조금 더 현명하고 똑똑한 결혼을 위한 선택으로 자리 잡은 결혼정보문화 속에서, 수많은 미혼남녀들의 인연을 맺어준 바로연 커플매니저 최성희 수석팀장의 명성은 가히 전설이라고 불린다.

결혼정보업체에서 18년 이상의 경력으로 스타 매니저 반열에 오른 최성희 수석팀장은 “좋은 대학, 좋은 직장을 위해 투자하고 노력하는 만큼 좋은 배우자를 위한 투자도 중요하다”라고 말했다.

“바라던 인연, 내가 찾던 배우자를 만나기 위해서 결혼정보회사를 선택한다는 것은 현명한 선택이다” 

누구나 더 좋은 학교, 더 좋은 직장을 위해 노력하고 투자를 한다. 이처럼 나의 배우자를 위한 투자도 당연한 것이라 생각한다. 더 좋은 배우자를 만나기 위한 선택과 투자는 인생에 있어 가장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이다. 바로연에서 고객들에게 최선의 매칭과 최고의 배우자를 맺어주는 것은 큰 보람이자 행복이다.

바로연 결혼정보회사 최성희 수석팀장은 성혼율 90% 달성 최소 1,000쌍 이상의 성혼을 이끈 강남 천국의 다리이다. 강남 결혼정보업체에서 인연을 만나고자 하는 사람이라면 최성희 팀장의 명성은 한 번쯤은 들어봤을 정도다. 얼굴을 마주치자마자 편안한 마음이 드는 푸근한 인상과 상담 후에 느끼는 확신이 바로 최성희 팀장을 만나면 ‘천국의 연인을 만난다’라는 말로 통하기 때문이다.

커플매니저 이전에 사람과 사람 사이에는 소통이 중요하다. 당연히 고객을 대할 때 인간적인 부분으로써 대하고 존중한다. 상대방으로 하여금 내가 ‘대나무 숲’ 같은 존재가 되었으면 하기 때문이다. 그 이유는 고객의 생각과 감정을 정확하게 전달받아야 원하는 이성을 매칭해 줄 수 있기 때문이다. 그 결과 만족도는 당연히 높고, 성혼율 또한 최다를 기록하고 있다.

커플매니저 이전에 결혼에 대한 고민과 선택으로 결혼정보업체를 찾은 고객들에게 어머니처럼, 때로는 친구처럼 편안하게 다가가고 있다. 고객은 매니저를 믿고 매니저는 고객에게 신뢰를 주며 서로 소통하는 관계로서 단순히 이성을 만나기 위함이 아닌 인륜지대사인 결혼에 있어 서로에게 인생의 동반자를 만나게 해주는 것에 큰 의미를 두고 있다.

“간절한 마음으로 결혼정보업체를 찾아주신 고객분들을 가족이라고 생각하고 자녀들이라 생각하기 때문에 당연히 최선을 다하게 되더라고요. 다른 사명감이나 목표보다 내 가족이라고 생각한다면 먼저 발 벗고 나서게 되는 건 당연한 거 아닌가요?”

최성희 수석팀장은 인연을 맺어주는 것만큼 더 소중하고 중요한 일은 없다고 말한다.

결혼정보회사 바로연 최성희 수석팀장(직통번호 02-2188-6553)은 “내 가족과도 같은 고객분들을 위한 일이라면 발 벗고 나설 준비가 언제든지 되어있어요. 저를 통해 인연을 만나게 되고 인생에서 행복한 시작을 할 수 있도록 일조할 수 있다는 건 제 행복이자 사명이랍니다”

한편, 바로연은 설 명절 연휴기간 동안 미혼남녀 상담고객들을 위해 특별 전담팀을 운영한다.


온라인뉴스팀/@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