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투자의 새로운 대안처 ‘한강 호텔 마리나베이 서울’ 분양 인기 급증
[GValley = 김덕호 기자]한창 일을 해야 할 50대에 이른 은퇴를 하고 다시 구직활동에 나서는 이른바 반퇴시대가 도래하면서 수익형 부동산 시장이 노후를 위한 제 2의 월급이라 불리며 인기를 얻고 있다. 사상 초유의 저금리 기조가 계속 이어지는 상황이라 수익형 부동산 시장으로 자금 유입은 꾸준히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특히, K-pop과 한류 열풍 등으로 한국을 찾는 관광객이 급증하며 관광수요를 겨냥한 분양형 호텔들이 많은 투자자들의 새로운 투자처로 각광을 받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경기도 김포시 고촌읍 전호리 일대에 들어서는 한강 마리나베이호텔이 풍부한 배후수요로 많은 투자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한강 마리나베이서울 호텔은 지하 4층~지상 14층, 총 855실로 구성되어 있어 5성급 호텔로서 최고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미지중앙


서울지하철 9호선인 개화역(2.5km)과 김포국제공항이 반경 5km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김포 IC를 통해 인천국제공항은 물론 서울 및 수도권 각지로의 이동이 편리해 관광수요를 흡수하기에 좋은 여건을 갖추고 있다.

특히, 김포공항이 무비자 환승 공항으로 지정되면서, 외국인 관광객들이 김포공항을 통해 비자 없이 입국해 최대 5일(120시간)간 인근 지역 관광을 즐길 수 있게 되면서 관광객 유입 효과가 높아질 것으로 보여 높은 투자가치를 자랑한다.

한강 마리나베이 서울 호텔 주변에는 공항물류센터, 김포여객터미널 등의 산업단지도 위치해 있어 근무하고 있는 종사자수만 2만 여명이 넘으며, 상암 DMC는 약 15분, 마곡지구는 약 10분, 일산킨텍스는 약 1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마곡지구는 기업체 58개 기업이 입주를 확정했으며, 상암 DMC는 800여 개의 기업이 입주하여 관련 종사자 및 외국인 바이어 등의 풍부한 비즈니스 수요를 기대할 수 있다.

호텔 마리나베이 서울은 전 객실에서 한강을 영구조망으로 볼 수 있으며 최고의 일조권을 자랑한다. 또한, 130평 규모의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중정과 옥상정원 등 해외 유명 5성급 호텔 수준의 부대시설을 갖추게 된다.

호텔 마리나베이 서울의 또 다른 강점은 인근에 현대프리미엄 아울렛이 위치해 있다는 점이다. 현대프리미엄 아울렛은 마리나베이서울 호텔과 마주보고 있어 쇼핑관광객이 도보로 쇼핑관광을 할 수가 있다. 작년 2월에 오픈했으며 지하 2층~지상 3층 규모로 축구장 23개 크기인 대형규모로 지어졌다. 해외명품 브랜드 54개 매장과 총 239개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이로 인해 쇼핑을 즐기는 중국인 관광객들의 선호도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한강과 서해를 이어 주는 국내 최초 최대 운하인 경인아라뱃길은 18.5km의 운수로를 따라 관광거리인 수향8경이 조성돼 있고, 자전거도로와 19개의 친수구역, 국내 최대의 인공폭포 아라폭포와 두물머리생태공원, 수향원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수륙양용버스, 수상레저보트, 유람선 운항과 같은 관광 상품과 더불어 서해 5도 수산물 복합 문화센터 건립 등의 각종 관광인프라가 구축되기 시작하면서 아래뱃길은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계약자에게는 연간 10일의 호텔 무료 이용 혜택이 제공되며, 크루저급의 요트 이용권, 아라뱃길 프로그램 특별할인(요트·카누·카약), 호텔행사 VIP 초대(공연·전시 등), 자산관리 서비스(객실 매매·전매 업무지원) 등 다양한 멤버십 혜택도 주어진다.

원활하고 빠른 상담을 위해 사전예약제를 실시하고 있으며 모델하우스는 강서구 등촌동에 위치한다.

24시간 상담 문의: 1800-5857


ejrgh7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