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구미문화원, 겨울방학 영어캠프 개최

다양한 액티비티와 그룹 활동 통해 몰입식 영어교육 실시

대구미문화원이 올 겨울방학을 맞아 영어캠프 ‘2016 Winter Interactive Kids English Camp’ 참가자를 모집한다.

대구미문화원 영어캠프는 2006년부터 지금까지 10년 이상 꾸준히 실시하고 있는 전통 깊은 영어캠프다. 현재까지 1만여 명 이상이 참여했으며, 지난 여름방학에는 300여 명 이상의 학생들이 참여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21회째를 맞은 이번 영어캠프의 슬로건은 ‘Discover your DREAM !’으로, 학생들이 영어로 생각하고 대화하는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주안점을 뒀다. 또 영어 외에 다양한 수업과 체험활동을 하며 자신의 꿈과 비전을 발견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방학캠프는 보다 새롭고 다양한 활동 수업을 추가해 몰입식 영어교육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대구미문화원은 “100% 영어사용환경 속에서 학생들은 살아있는 영어, 소통하는 언어로서의 영어를 배우게 되고, 단기 어학연수를 떠난 것과 동일한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고 전했다.

학생들은 의사소통의 기본인 말하기, 듣기, 읽기, 쓰기의 4대 영역을 통합적으로 학습할 수 있으며, Science, Arts, Cooking, Theme Activity 등 다양한 액티비티 수업을 통해 자유롭게 의사소통하는 기회를 갖게 된다. 이는 학생들을 보다 적극적이고, 자신감 있게 영어를 사용하며, 세계 여러 나라 사람들과 소통하는 인재로 만들기 위함이다.

또한 집단생활을 통해 학생들은 리더십과 사회성을 기르게 되며, 노래, 연극, 뉴스, UCC제작 등을 경험하며 적극적이고 자주적인 학습능력까지 갖출 수 있다. 이를 통해 결과적으로 국제화 시대의 글로벌 리더로서 성장하는 발판을 마련하게 된다.

특히 원어민 강사와 한국인 보조강사의 2담임제를 통한 철저한 수업관리와 교육이 이루어지며, 캠프기간 동안 학생 전원 상해보험 가입 및 스텝들의 철저한 관리 감독으로 안전한 캠프를 보장한다는 것이 대구미문화원 측의 설명이다.

대구미문화원 대구방학캠프는 11월 1일부터 참가자 접수를 받으며, 선착순 마감이므로 서두르는 게 좋다. 참가 대상은 예비초등학생부터 초등학교 6학년까지다.

기간 별로 1월 4일(월)에 시작돼 22일(금)까지 3주간 열리는 대구광역시청소년문화의집, 아이카스어학원, 대구보건대학교 캠프와 15일(금)까지 2주간 실시되는 달성군청소년문화의집 캠프가 있다. 수업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주 5일 6교시(9:00-13:00)로 진행된다.

대구영어캠프 참가에 대해 궁금한 점은 전화(053-752-4728)로 문의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