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유희열의 스케치북’ 최자, 설리와 여행사진 다시 주목 “이 장면은?”
[헤럴드경제]‘유희열의 스케치북’ 최자, 설리와 여행사진 다시 주목 “이 장면은?”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한 다이나믹듀오 최자가 연인 설리를 언급해 시선을 끌었다.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송후 최자와 설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두 사람의 사진도 다시 주목을 끌고 있다.

최자는 과거 설리와 함께 떠난 여행 인증샷으로 추정되는 사진을 공개해 누리꾼의 화제를 모았다.

이는 최자의 사촌으로 알려진 톱밥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바다 인증샷을 올리며 벌어진 일.
‘유희열의 스케치북’ 최자, 설리와 여행사진 다시 주목 “이 장면은?”

당시 사진에서 최자와 설리로 추정되는 인물이 톱밥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어 네티즌들의 의혹을 사기도 했다.

그러나 해당 사진은 이후 삭제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지난 28일 방송된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최자는 유희열이 “여자친구에게 프리스타일 랩으로 고백한 적이 있냐. 여자친구한테 랩 해준 적 없냐”고 묻자 “나는 창피해서 그런 거 싫어하는데 그분이 저희 음악을 좋아해서 먼저 해달라고 전화를 한다. 먼저 자기가 하기도 한다”고 답했다.

최자는 또 ‘여자에게 멋있어 보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달라’고 하자 “남들이 이거 잘해서 인기 많다는 거 하지 말고, 자신이 잘하는 걸 열심히 잘하면 매력적인 남자가 될 거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