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청주 방서지구 중흥S-클래스, 11월 27일 견본주택 개관 예정
[헤럴드경제=김수한 기자] 중흥건설 계열사인 중흥토건이 오는 27일 견본주택을 열고 청주 방서지구 중흥S-클래스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 청주 방서지구 중흥S-클래스는 충북 청주시 방서지구 1블록에 들어서는 아파트로 지하 2층~지상 29층 22개동, 전용면적 84㎡A 1063가구, 84㎡B 275가구, 105㎡ 102가구, 110㎡ 155가구 등 총 1595가구 규모의 대단지로 구성됐다.

청주 방서지구 내 단일단지 최대 규모로 탁 트인 무심천 조망과 2개의 수변공원이 인접해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하나로마트 등 생활편의시설이 풍부하고 전 가구 4베이 특화설계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또 도시개발사업으로 개발되는 방서지구 내에 위치해 전매제한이 없어 계약 후 분양권 전매를 자유롭게 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청주 방서지구 중흥S-클래스 조감도

무심천 바로 옆에 위치한 이 아파트는 단지와 수변공원이 가까이에 있어 자연환경이 쾌적하다. 탁 트인 무심천 조망을 누릴 수 있으며, 수변 산책로를 이용해 가벼운 운동을 하기에도 좋다.

다양한 생활인프라도 장점이다. 단지와 가까운 거리에 하나로마트가 위치하고 반경 약 3km 내에 이마트, 롯데마트 등 쇼핑시설과 충청북도 교육청, 청주지방검찰청 등 관공서가 있다.

교통여건도 편리하다. 도심을 관통하는 단재로가 단지 앞에 있어 충청북도청과 청주시청 등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또 제 1, 2순환로와 경부고속도로는 물론 중부고속도로, 당진영덕고속도로 등으로 진입도 수월해 광역교통여건도 우수하다.

인근에 원봉초교와 원봉중, 운동초중교를 비롯해 분평초, 청석고, 청운중, 청남초 등 초중고교가 다수 있어 교육여건이 우수하다. 또한 단지 주변에 초등학교 예정부지가 있어 향후 교육여건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특화설계도 눈에 띈다. 전 가구 4베이 설계를 통한 모든 방 전면배치 혁신설계로 개방감과 통풍 및 채광을 극대화했다. 또 펜트리와 알파룸을 제공해 폭 넓은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단지 내 어린이 물놀이 놀이터를 비롯해 입주민들의 건강을 위한 사계절 이용이 가능한 실내체육시설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이 조성된다. 홈네트워크 시스템, 주차통제 시스템, 디지털 CCTV, 지하주차장 비상벨 시스템 등 편리한 유비쿼터스 시스템도 갖췄다. 또한 석가산 특화조경이 들어설 예정으로 입주민들의 생활에 활력을 더해주고, 단지 녹지율과 입주민 안정성을 높이기 위해 지상의 주차공간을 없애 쾌적한 단지환경을 조성했다.

견본주택은 충청북도 청주시 상당구 평촌동 49-23번지에 마련되며, 입주는 2018년 9월 예정이다. 

sooha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