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UFC 김동현ㆍ추성훈, 네이버 V앱 실시간 팬미팅
[헤럴드경제=조용직 기자] 오는 11월 28일 한국에서 처음 열리는 ‘UFC 파이트나이트 서울(UFN 서울)’ 대회 출장자인 ‘스턴건’ 김동현(34)과 재일교포파이터 추성훈(40ㆍ일본명 아키야마 요시히로)이 인터넷을 이용한 실시간 팬미팅 행사에 나선다.

UFC 대회사는 이들이 국내 최대포털사이트 네이버의 인터넷방송 어플리케이션인 ‘V앱’을 통해 25일 오후 1시 45분부터 각각 15분씩 팬들의 질문을 받아 답변하는 시간을 갖는다고 이날 밝혔다.

‘스턴건’ 김동현과 ‘사랑이 아빠’ 추성훈이 네이버 인터넷방송 서비스 ‘V앱’을 통해 실시간 팬미팅 행사를 갖는다

팬들은 이번 행사에서 영상을 통해 김동현과 추성훈을 마주보면서 이들에게 채팅으로 질문과 댓글을 남길 수 있고, 각종 아이콘으로 감정표현도 할 수 있다.

네이버 V앱은 이 밖에도 이날 오후 6시에는 이번 대회 출전선수들의 공개훈련 영상을 소개한다. 26~27일에도 미디어데이, 팬체험 행사, MMA 클리닉, 계체량 행사 등이 실시간 영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네이버 V앱 동영상 방송은 구글플레이, 애플앱스토어에서 네이버 V앱을 설치한 뒤 스마트폰으로 이용할 수 있다.

UFN 서울 대회는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되며, 수퍼액션과 스포티비(SpoTV) 등 케이블채널에서 생중계된다.

yjc@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