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청주 방서지구 중흥S-클래스, 11월말 분양
[헤럴드경제=김수한 기자] 중흥건설 계열사인 중흥토건이 11월 말 청주 방서지구 중흥S-클래스를 분양한다고 13일 밝혔다.

이 아파트는 충북 청주시 방서지구 1블록에 들어서는 아파트로 지하 2층~지상 29층 22개동, 1595가구의 대단지로 이뤄진다. 전용면적별로는 84㎡A 1063가구, 84㎡B 275가구, 104㎡ 102가구, 110㎡ 155가구 등이다.

청주 방서지구 내 단일단지 최대 규모로 탁 트인 무심천 조망과 2개의 수변공원이 가깝다. 전 가구가 4베이 특화설계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방서지구는 도시개발사업이기 때문에 전매제한이 없다.
청주 방서지구 중흥S-클래스 조감도

걸어서 5분 거리에 하나로마트가 있고, 반경 약 3km 내에 이마트,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와 충청북도 교육청, 청주지방검찰청 등 관공서가 있다.

도심을 관통하는 단재로가 단지 앞에 있어 도청이나 시청 등의 접근성이 좋다. 제 1, 2순환로와 경부고속도로, 중부고속도로, 당진영덕고속도로 등을 이용한 광역교통 여건도 우수하다.

단지 인근에는 원봉초, 원봉중, 운동초중, 분평초, 청석고, 청운중, 청남초 등 학교가 많다. 또한 단지 주변에 초등학교 예정부지가 있다.

단지 내에는 어린이 물놀이 놀이터, 사계절 이용이 가능한 입주민 전용 실내체육시설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이 조성된다. 홈네트워크 시스템, 주차통제 시스템, 디지털 CCTV, 지하주차장 비상벨 시스템 등 편리한 유비쿼터스 시스템도 갖췄다.

석가산 특화조경이 조성될 예정이며, 지상 주차공간을 없애 공원같은 쾌적한 단지로 꾸며진다.

견본주택은 충청북도 청주시 상당구 평촌동 49-23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 

sooha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