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MBC스포츠플러스, 휴스턴 VS 양키스 시작으로 메이저리그 포스트시즌 생중계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MBC스포츠플러스가 7일부터 메이저리그의 ‘가을야구’를 생중계한다.

MBC스포츠플러스는 이날 와일드카드 경기를 시작으로 메이저리그 포스트시즌을 안방에 전한다. 첫 경기는 양키스타디움에서 펼쳐지는 아메리칸리그 휴스턴과 뉴욕 양키스 경기다. 이날 펼쳐지는 경기는 단판승부를 통해 디비전시리즈 출전 여부가 가려질 전망이다.

또한 8일(목) 오전 9시부터는 시카고 컵스와 피츠버그의 내셔널리그 와일드카드 경기가 피츠버그 홈구장인 PNC파크에서 펼쳐진다. 이 경기 승자는 디비전 시리즈에서 세인트루이스와 맞붙을 예정이다. 


한편 텍사스는 5일(월)(한국시간) 정규시즌 마지막 경기에서 아메리칸리그 서부지구 우승을 확정지으며 동부지구 우승팀 토론토와 디비전 시리즈에서 승부를 펼치고 내셔널리그 서부지구 우승팀인 LA다저스는 동부지구 우승팀 뉴욕 메츠와 격돌한다.

메이저리그 포스트시즌 생중계를 직후에는 메이저리그 판 ‘베이스볼 투나잇’인 메이저리그 하이라이트 리뷰 프로그램 ‘포스트시즌 투데이’가 생방송된다.

생중계 직후 바로 생방송되는 ‘포스트시즌 투데이’는 매일 밤 메이저리그 투나잇을 통해 생생한 메이저리그 소식을 전한 박신영, 구새봄 아나운서가 MBC스포츠플러스 메이저리그 전문 해설위원 송재우, 이종률, 김형준, 성민규 위원과 함께 승부처 분석 및 관련 이슈를 정리할 예정이다.

s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