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체험ㆍ강연ㆍ전시ㆍ구매를 한번에…니콘이미징코리아 ‘디지털 라이브 2015’ 개최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니콘이미징코리아가 오는 31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서울 반포 세빛섬 내 솔빛섬에서 대규모 소비자 체험 행사 ‘디지털 라이브 2015’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니콘이미징코리아가 단독으로 주최하는 이번 체험행사는 니콘 DSLR 카메라 사용자와 팬을 위한 행사로 제품 체험, 전문가 강연, 작례사진 전시, 현장 판매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코너로 이뤄진다.

우선 현장에선 가장 최근에 리뉴얼된 표준 줌렌즈, 초망원 줌렌즈를 비롯해 뛰어난 성능으로 호평을 받는 최신 NIKKOR 렌즈 라인업들을 모두 체험해볼 수 있다. 특히 표준 줌렌즈(AF-S NIKKOR 24-70mm f/2.8E ED VR)와 초망원 줌렌즈(AF-S NIKKOR 200-500mm f/5.6E ED VR)는 ED렌즈를 채용해 고스트나 플레어 현상, 색수차를 억제함과 동시에 보다 선명하고 뚜렷한 사진 결과물을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인 제품이다.


체험 및 전시 코너는 솔빛섬 1층부터 3층까지 전층 운영하고, 야외 촬영 프로그램도 실시한다. 실내에는 정물 촬영존과 스튜디오 환경을 그대로 재현한 모델 촬영존을 설치하고, 야외에서는 포토모델과 함께 하는 요트 선상 촬영과 야경 촬영 프로그램을 시간별로 진행한다. 강연 프로그램은 오중석 사진작가와 뮤지션이자 레드불 포토그래퍼인 손스타, 포토스쿨 강사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대거 참여해 다양한 촬영 노하우를 알려준다.

참가자 전원에게 렌즈 모양의 손목밴드와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전원 참여할 수 있는 Lucky draw 이벤트에서는 신제품NIKKOR 렌즈를 포함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특히, 사전 등록자에게는 렌즈교환식 카메라Nikon 1 J5와 니콘 여행용 캐리어 등을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의 응모 기회가 추가로 주어진다.

사전등록 이벤트는 니콘 공식 블로그(www.nikonblog.co.kr)에서 진행한다. 이날부터 29일까지 페이지 내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이름, 생년월일, 연락처 등을 비공개 덧글로 남기면 된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야마다 코이치로 대표는 “주력 제품군인 NIKKOR 렌즈와 풀프레임 DSLR 카메라 라인업을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라면서, “현재 진행 중인 Focus on Full Frame의 캠페인 취지를 더욱 적극적으로 소개해 긍정적인 사진문화 조성, DSLR 카메라 대중화 메시지를 전파하는데 적극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