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일본발 인기작 '포켓걸-영원의 연금술사' 사전등록 개시


일본 모바일게임사인 Halcyon System (대표 반나이 료스케)와 SSJ Company(대표 칸자와 메구미)는 금일(4일) 일본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포켓걸-영원의 연금술사'의 한국어판의 사전등록을 시작했다. 
   

   
이번 사전등록 이벤트는 안드로이드 유저만 참가 가능하며 정식 출시 전까지 모비(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ha.mobi)와 게임팻(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fatmouse.gamefat), 게임부킹(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adventures.gamebooking) 에서 실시한다고 밝혔다.

'포켓걸'은 중세의 어느 나라에서 연금술에 의해 탄생한 여자아이를 육성해가는 미소녀 육성 시뮤레이션 게임으로 일본 시장에서 30만 다운로드를 기록 중으로, 이미 많은 국내 유저로부터 한국어판의 출시를 요청받아, 오랜 현지화와 검수를 통해 사전등록을 시작했다.

한국어판에는 일본판에는 없는 한국 전통의상과 전통가옥 인테리어 등이 추가됐다. 총 24가지의 엔딩이 존재하며, 게임속의 귀요미를 어떻게 키울 것인가에 따라서 확인 가능한 엔딩이 달라진다.

1개월간의 스케줄을 짜서 해당 캐릭터의 스테이터스를 상승시킬 수 있으며, 모험에서는 경험치나 아이템, 보물을 획득할 수 있다. 포켓걸은 9월 중순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국내에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채성욱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