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라디오스타 전진, 엑소·슈주 제치고 압도적 1위 ‘팬서비스왕’
[헤럴드경제]신화 전진이 남다른 팬사랑을 인증받았다.

지난 6월 진행된 시행된 ‘최고의 팬서비스를 제공하는 아이돌 인스타그램은?’ 리서치에서 신화 전진이 64.1%라는 압도적인 득표수로 1위에 올랐다. 이 설문조사는 글로벌 K-POP 포털사이트 엠웨이브(Mwave)에서 지난 5월 26일부터 6월 4일까지 실시됐다.

전진은 총 28만9553명 중 5만7856 표를 획득했다. 그 뒤로 엑소 찬열, 슈퍼주니어 희철, 빅뱅 탑, 비스트 양요섭 등이 이름을 올렸다.

이에대해 전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당 설문조사 결과를 캡처해 ‘부끄럽게ㅋㅋ’,‘주관적인신화창조짱먹으셈’,‘댓글다찾아낸다는거’,‘난니들이좋다’,‘오늘도우리모두수고했어 고맙다’,‘좋은데뭐라표현할방법이없네’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며 다시 한번 팬서비스를 했다. 
전진의 특급팬서비스 [사진=전진 인스타그램]

실제 팬들은 ‘진스타그램(전진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이르는 말)만한 SNS가 없다’,‘그냥 팬서비스가 아니라 대화하는 기분이다’,‘댓글 다 읽어주는 진스타그램 최고’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지난 2일 MBC 예능 프로그램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에 배우 임창정, 래퍼 자이언티, 가수 황치열과 함께 출연한 전진은 MC들의 익살맞은 전 여자친구 배우 이시영에 관한 질문에 진땀을 뺐다.

전진과 이시영은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연인사이로 발전했으며 2009년 결별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