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후뢰시맨 26년만에 돌아오다…DVD로 재출시 진짜?
[헤럴드경제=조승연 객원리포터] 지구에서 사라진 다섯 아이들 ‘지구방위대 후뢰시맨(이하 후뢰시맨)’이 오는 10일 DVD로 재출시된다. 무려 26년 만의 나들이다.

지난 1989년 ‘후뢰시맨’ 초판 배급을 맡았던 대영팬더 측은 지난달 31일 “어른이 되어버린 친구들을 위해 다시 찾아옵니다”라는 문구의 포스터를 온라인에 배포하며 예약 판매를 한다고 밝혔다.

재출시되는 DVD는 심의로 편집된 장면의 95% 이상을 복원한 ‘무삭제 특별판’이며, 총 10편의 에피소드가 담길 예정이다. 


대영팬더 측은 구매 고객에게 후뢰시맨의 소개와 시놉시스가 담긴 도감과 에피소드 안내책자가 담긴 북클릿과 비디오테이프 버전 주제가를 수록했다고 밝혔다.

네티즌들은 “지구에서 사라진 줄 알았던 대영팬더가 돌아왔다”, “깨알 같은 디테일 ‘드리겠읍니다’”, “삭제된 부분을 살렸다면 더빙은 어떻게 될까”, “로봇이나 프라모델도 기대한다”, “철학이 담긴 최고의 전대물, 반갑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후뢰시맨은 1986년 3월부터 1987년 2월까지 전 50화로 방영된 슈퍼전대 시리즈다. 중국에 잔류 된 일본인 고아들이 모티브로 제작됐으며 ‘가족과 이별한 아픔’을 테마로 잡은 것이 특징이다. 국내에선 서울올림픽이 열린 해인 1988년대부터 한국의 초등학생들에게 비디오 테이프 열풍을 견인한 타이틀로 유명하다.

sungyuny89@gmail.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