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FNC와 전속 계약’ 지석진, 아내 미모가 ‘깜짝’…“영화배우인 줄”
[헤럴드경제]‘FNC와 전속 계약’ 지석진, 아내 미모가 ‘깜짝’…“영화배우인 줄”

지석진이 FNC와 전속 계약해 화제가 된 가운데 과거 방송서 공개한 아내 미모가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지석진은 지난 7월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 가족을 공개했다.

‘FNC와 전속 계약’ 지석진, 아내 미모가 ‘깜짝’…“영화배우인 줄”

올해 중학교 1학년인 지석진의 아들 현우 군은 아빠를 보자 달려와 품에 안겼다. 특히 ‘런닝맨’에서 자주 언급됐던 지석진의 미모의 아내 등장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FNC엔터테인먼트는 1일 “중국을 비롯한 아시아 시장 전반에 구축한 탄탄한 인프라를 기반으로 지석진이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활동하는 데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지석진과 전속 계약 사실을 밝혔다.

1992년 앨범 ‘우울한 오후엔 미소를’을 내고 가수로 데뷔한 지석진은 이후 SBS ‘진실게임’, KBS ‘스타 골든벨’ 등을 통해 방송인으로 자리매김했다.

최근에는 SBS ‘런닝맨’의 중화권 인기에 힘입어 홍콩, 중국 상하이 등지에서 팬미팅 투어를 진행하기도 했다. 지석진의 중국 웨이보 팔로워 수는 165만 명을 넘어섰다.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7월 특급 MC 유재석을 영입한 것을 비롯해 정형돈, 노홍철, 김용만 등 최근 두달 사이 방송인들을 잇달아 영입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