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언프리티 랩스타2’, 1일 미션공연 온라인 생중계…실시간 투표 진행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국내 최초 여자 래퍼 서바이벌 Mnet ‘언프리티 랩스타2’가 미션 공연을 온라인에서 생중계한다.

Mnet은 “1일 밤 9시에 엠넷닷컴과 ‘언프리티 랩스타2’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언프리티 랩스타2’의 미션공연 현장을 생중계할 예정이다. 11명의 참가자들의 공연을 30분 간 생중계하고 실시간 온라인 투표를 진행해 방송에 결과를 반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Mnet에 따르면 이날 엠넷닷컴(www.mnet.com)과 ‘언프리티 랩스타2’ 공식 홈페이지(http://mnettv.interest.me/unprettyrapstar2)를 통해 생중계하는 이번 미션에는 헤이즈, 캐스퍼, 애쉬비, 효린, 길미, 안수민, 예지, 키디비, 수아, 유빈, 트루디 등 총 11명의 여자래퍼 전출연진과 MC산이가 참여한다. 이날 녹화에서 11인의 여자래퍼들은 총 5라운드로 개인 대결을 펼치며 미션주제와 대진표 등 자세한 내용은 생중계 당일 공개될 예정이다.

생중계되는 대결은 실시간 온라인 투표를 통해 평가 받게 된다. 실시간 온라인 투표에 참여하려면 미션공연이 생중계 되는 1일(화) 밤 9시에 엠넷닷컴의 PC웹 또는 모바일웹, 모바일앱에 로그인하면 된다. 엠넷닷컴 한 ID당 중복 투표는 불가하며 매 라운드마다 진행중인 대결에 한해 1회 투표가 가능하다. 온라인 투표 결과는 추후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Mnet ‘언프리티 랩스타2’를 연출하는 고익조PD는 “이번에 온라인을 통해 생중계하는 미션은 시즌2를 통틀어 매우 중요한 미션 중 하나다”라며 “시청자 투표로 래퍼 11인의 운명이 결정되는 만큼 객관적이고 공정한 평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첫 방송은 오는 11일이다.

s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