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자주식 주차 설계로 생활 편의성을 극대화한 가운지구 리슈빌S

중앙선 도농역과 오는 2017년 착공 예정인 8호선 구리역, 더블역세권 입지


계룡건설그룹 KR산업이 지난 21일에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구리와 남양주시 일대 최대규모의 브랜드 오피스텔 ‘가운지구 리슈빌S’의 분양에 돌입했다.

남양주시 가운지구(가운동 668-2번지) 도농사거리 인근에 위치한다. 지하 4층~지상 10층 규모이며, 전용면적 기준 20㎡A타입 184실, 20㎡B타입 102실, 42㎡ 10실 등 총 296실로 구성된다.

가운지구 리슈빌S가 입지한 가운지구 일대는 구리와 강남을 연결하는 수도권 동부지역의 중심부에 위치해 최적의 입지여건을 지닌 것으로 평가된다.

더불어 주변 하남 미사지구와, 구리 갈매지구, 다산·별내신도시, 양정역세권 개발 등 일대 도시환경 개선이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어 후광효과도 기대된다.

‘가운지구 리슈빌S’는 수요자 니즈에 맞는 다양한 평면 설계를 적용했다. 복층형, 스튜디오 타입, 투룸형 설계 등 차별화된 타입 구성으로 임차인들의 관심을 집중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ㄷ’자형 단지배치를 적용했으며 사면 개방으로 일조권 및 조망권까지 확보했다. 더욱이 주변 오피스텔과는 다르게 기계식 주차가 아닌 자주식 주차로 설계돼 입주민들의 생활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이마트(도농점), 롯데백화점(구리점), 롯데마트(구리점), 구리농수산도매시장, 구리한양대병원 등이 2km 이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남양주 시청(제2청사), 남양주 경찰서, 법원 등 대규모 행정타운과도 인접해있어 쾌적한 생활여건을 누릴 수 있다.

지하철 개통호재로 인한 높은 미래가치도 확보했다. 중앙선 ‘도농역’과 오는 2017년 착공 예정인 8호선 ‘구리역’의 더블역세권 입지를 지니고 있으며 향후 8호선 개통 시 강남 및 서울 도심과의 접근성이 더욱 개선될 예정이다.

오피스텔 투자에 있어 가장 중요한 배후수요도 풍부하게 갖추고 있다. 반경 2km 내 9개 기업체가 위치한 직주근접 입지로 총 5700여명이 종사하고 있는 탄탄한 임대수요를 자랑한다.

모델하우스는 남양주시 가운동 668-3번지 1층 일대 위치하고 있다. 입주는 오는 2017년 4월 예정이다.

문의전화: 1800-9055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