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3D 격투게임 <삼국불패>, CBT 돌입


팡게임(대표 지헌민)은 액션체감 RPG <삼국불패>의 사전모집을 성황리에 종료하고, 12일부터 18일까지 <삼국불패>의 클로즈베타 테스트에 들어간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삼국불패>의 CBT는 지난 31일부터 11일까지 사전등록 신청을 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정식 출시에 앞서 7일간 테스트를 진행하는 것으로, 테스트에 참가하면 많은 선물이 기다리고 있다.

 CBT 기간 중에는 총 3가지의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으로, CBT에서 충전한 원보를 OBT에 돌려주는 '캐시백 이벤트'와 버그를 찾으면 보석함이 지급되는 '버그 퇴치 이벤트', CBT 축하글을 남기는 'CBT 축하 이벤트'의 3종이다.

오락실의 '대전 격투'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삼국불패>는 버튼 하나로 3개의 스킬을 연속 콤보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적이다. 가상 조이패드로 편리한 캐릭터 컨트롤을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버튼 하나로 스트리트파이터의 파동권, 승룡권과 같은 호쾌한 콤보 스킬을 구현할 수 있어 게임의 백미로 꼽힌다.

 또 '검'과 '활', '주먹'의 3개의 무기마다 격투 방식과 효과가 달라서 어떤 캐릭터를 선택하느냐에 따라 색다른 타격감과 입체감을 느낄 수 있다. 2D 배경 위에 화려한 격투스킬을 뽐내는 3D 캐릭터가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높은 퀄리티의 횡스크롤 대전 게임을 완성시킨 것이 <삼국불패>다.

팡게임 권순철 PM은 "<삼국불패>는 타격감이 살아 있는 횡스크롤 격투게임에 캐릭터 육성의 요소가 들어간 액션RPG"라며 "이번 CBT에서 끊어질 듯 이어지는 콤보의 호쾌한 액션을 버튼 하나로 연출하는 편리함을 직접 체험해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호쾌한 콤보액션 체감 RPG <삼국불패>의 CBT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국불패> 공식 홈페이지(http://goo.gl/Z6sJqw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성욱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