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로스트사가', 진화 업데이트!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손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게임 '로스트사가(www.lostsaga.com)'가 5일 신규 진화 장비 3종을 공개했다.

 

   

진화가 가능한 3종의 장비는 1차 진화를 통해 쿨타임 감소와 데미지 증가 등이 증가하고, 궁극 진화를 통해 특수 기능을 얻을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장비는 궁극 진화를 통해 밀림 증가, 스턴 추가 등 특수 기능이 부여되는 '전설의 츄리닝', 데미지 및 바운딩 높이가 증가되는 '초능력 헬멧', 다운 공격이 가능하고, 스턴과 무적 파괴 등이 추가되는 '일섬검' 총 3종이다.

또한, 더욱 강력하고 멋있어진 'R-청룡관우'가 새롭게 등장해 5일부터 9월 16일까지 캐릭터와 특별 패키지로 판매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펼쳐진다.

5일부터 12일까지 접속시간 45분을 달성하면, '용병소환서', '장비보급', '레어 영구장비'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빨간, 파란, 노란 램프'를 1일 최대 3회까지 선물한다.

같은 기간 동안 접속 30분을 달성할 때마다 '썸머 코인'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접속 시간 60분 단위로 최대 180분까지 최고 '+10 레어 영구 장비'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더불어, 주말인 8일과 9일에는 최초 접속 시 '썸머 코인' 2개를 지급하고, 이후 30분마다 3개씩 추가로 증정한다.

주말 접속 10시간을 달성하면, 레어 영구장비, +5 레어 영구 장비, 갑옷, 투구, 망토 레어 장비 보급을 받을 수 있는 '스페셜 레어장비 패키지'를 얻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한편, '로스트사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lostsag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상현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