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EDM 페스티벌 ‘라이프 인 컬러’ 22일 잠실종합운동장서 개최
[헤럴드경제=정진영 기자]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EDM) 페스티벌 ‘2015 라이프 인 컬러 코리아(Life in Color Koreaㆍ이하 ‘라이프 인 컬러’)’가 오는 22일 오후 2시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열린다.

‘라이프 인 컬러’는 물감을 무대에서 살포하고 관객도 물감을 신체에 바르며 음악을 즐기는 새로운 형태의 페스티벌이다. 이번 행사에는 호주 출신 세계적인 디제이(DJ) 윌 스파크(Will Sparks)를 비롯해 지난해 ‘블루프린트(Blueprint)’란 곡은 비트포트 차트 1위 기록했던 시크 인디비주얼(Sick Individuals), 그리고 지난 2013년 ‘츠나미(Tsunami)’로 스타덤에 오른 미국 출신 디제이 데이비드 솔라노(David Solano) 등이 출연한다.


‘라이프 인 컬러’를 기획한 세바스찬 솔라노(Sebastian Solano)는 “현재 아시아 지역의 트렌드를 이끄는 한국에서 벌어지는 공연이 매우 기대된다”며 “하루 빨리 한국의 관객들을 만나 함께 페인트 파티를 즐기고 싶다”고 전했다.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옥션, 예스24, 티켓링크에서 가능하다. 티켓가는 예매 7만7000원, 현매 8만8000원이다. 문의는 (02) 542-4145.

123@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