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놀부갈비 광명점, 맛과 위생 동시에 잡다!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이 시작되면서 보건당국이 식중독 주의보를 발령했다. 식중독은 음식이 세균, 기생충 등의 유해 물질에 오염된 경우 생길 수 있는 질환으로 바이러스성 장염도 식중독의 일종에 해당된다.

식중독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위생관리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하는데 채소, 과일 등 익혀먹지 않는 음식이라면 꼭 깨끗한 물로 씻어서 먹어야 한다. 칼과 도마 등 음식재료에 직접 닿는 조리도구는 용도별로 나누어 사용한 뒤 자주 살균해 2차 오염을 막는 것이 좋다.

이처럼 더운 날씨로 인해 위생이 걱정되는 상황 속에서 놀부갈비 광명점은 맛뿐만아니라 손님들의 건강을 위하여 식기의 소독과 세척 관리도 철저하게 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현재 놀부갈비 광명점에서 사용하고 있는 식기세척기는 인체에 무해한 초음파 기술을 사용한 살균기로, 초음파를 발생시키면서 기포가 형성되는 방식인데, 이때 형성된 기포들이 수축 폭발하여 발생된 강한 에너지의 강력한 살균력으로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식중독균)등 세균을 살균한다. 더불어 잔류 농약 성분을 제거하고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한 곳의 이물질까지도 분산 분리시킨 후 재부착을 방지하는 방식을 이용하고 있다.

세제 또한 친환경 천연 산호칼슘 세제만을 사용하고 있다. 산호에서 추출한 칼슘성분의 활성제 인데, 천연활성제이기 때문에 무독성이며 금속의 부식성이 없고 야채, 과일의 잔류 농약을 제거해주는 효과가 있다.

이처럼 초정밀 살균세척으로 관리를 철저히 하는 놀부갈비 광명점은 생 왕갈비, 양념 왕갈비, 꽃등심, 생등심, 불고기, 갈비찜 등의 메인 메뉴와 함께 갈비탕, 우거지 갈비탕, 영양돌솥밥, 냉면 등의 다양한 식사 메뉴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 광명맛집으로 소문이 나 있다.

놀부갈비 광명점 이정현 대표는 “여름철 식중독 때문에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 여기서는 손님들이 안심하고 푸짐하게 드실 수 있도록 항상 서비스와 질을 생각하고 있다”고 전했다.

데이트, 가족모임, 단체회식장소로 각광을 받고 있는 놀부갈비 광명점 위치는 철산3동 256번지이며 예약문의는 전화(02-2618-0660)로 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