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미쓰와이프' 송승헌 엄정화 부부 호흡…배용준 부러운 이유 "그렇게 행복한 모습 첨 봤다"
배우 송승헌이 품절남이 된 배용준을 '진심으로' 부러워했다.

28일 서울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미쓰 와이프' 언론시사회에 참석한 송승헌은 전날 배용준의 결혼식을 떠올리며 "배용준 형이 너무나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고 정말 부러웠다"며 "신인 때부터 15년 이상 배용준을 봐왔는데 그렇게 행복해하는 모습은 처음 봤다"고 부러운 이유를 밝혔다.

앞서 송승헌은 배용준, 박수진 부부의 결혼식에 참석한 후 자신의 SNS에 인증샷을 남기도 했다. 그는 "신랑 신부의 모습을 보면서 내가 저 자리에 있으면 어떨까 싶더라"라며 "어제만큼 결혼 생각이 간절했던 적은 없었다"고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영화 '미쓰 와이프'에서 송승헌은 연기 생활 처음으로 두 아이의 아빠 역할에 도전했다. 그는 "아직 결혼도 안 했고 아이도 없지만 결혼한다면 어떨까 상상하면서 연기했다"며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싶다는 생각이 들 만큼 소중한 작품"이라고 영화에 대한 애정을 보탰다.

특히 이날 강효진 감독은 "대작들의 틈새에서 유일한 코미디로 특별한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무엇보다 엄정화, 송승헌 두 배우의 케미가 기대 이상으로 잘 녹아들었다"라며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영화 '미쓰 와이프'는 잘 나가는 싱글 변호사 연우(엄정화)가 우연한 사고로 인해 하루아침에 남편과 아이 둘 딸린 엄마로 한 달간 대신 살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코믹 가족극이다. 엄정화, 송승헌, 김상호, 라미란, 서신애 등이 출연하며 영화 '나쁜 피', '육혈포 강도단' 등을 만든 강효진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8월 13일 개봉된다.

송승헌 엄정화 미쓰와이프 부부호흡 배용준 부러운 이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송승헌 엄정화 배용준 부러운 이유구나" "송승헌 엄정화 송승헌씨 빨리 좋은 짝 만나세요" "송승헌 엄정화, 하긴 나라도 배용준 부럽다" "송승헌 엄정화 배용준 행복한 가정 꾸리시길" 등의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조현주 이슈팀기자 /chono4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