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GD,서태지,김준수…'억 소리나는' 스타들의 람보르기니 사랑

[헤럴드경제] 람보르기니는 스타들의 필수품?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빅뱅의 지드래곤(G-Dragon)이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LP 700-4'에서 내리는 모습이 게재됐다.

이 차는 차 값만 무려 5억 7000만 원대로 알려진 슈퍼카다. 파워트레인 6.5리터 V12 엔진을 장착해 최대출력 700마력, 최대토크 70.4kg.m의 힘을 자랑한다. 최고속도는 350km/m이며 제로백(정지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도달하는 시간)은 단 2.9초다.

서태지의 람보르기니 디아블로
람보르기니를 타는 연예인들은 가수 서태지, JYJ의 김준수, 배우 한채영 등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지난 3월에는 서태지가 홍대에 자신의 람보르기니 '디아블로'를 직접 몰고 나온 것이 포착돼 화제가 된 바 있다. 이 날 공개된 서태지의 차는 람보르기니의 디아블로 로드스터다.
서태지의 람보르기니 디아블로

디아블로는 전 세계에서 총 2884대만 만들어졌으며 이탈리아에서 제조됐다. 2001년 단종돼 쉽게 찾기도 어려운 모델이다. 디아블로는 이탈리아어로 '악마'라는 뜻으로 1990년 시판됐을 때 판매 가격은 24만 달러(약 2억 7000만 원)대 였다. 단종될 무렵에는 5억 원에 실거래가 이뤄진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지드래곤은 일본 모델 미즈하라키코와 다시 한 번 열애설에 휩싸였다. 한 누리꾼이 신라호텔에서 두 사람을 목격한 글을 올리며 지드래곤의 애마인 람보르기니와 함께 화제가 됐다.


onlinenew@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