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유재석·유희열, JTBC 새 예능서 만난다…'유-유 콤비 새로운 조합'
방송인 유재석과 가수 유희열이 JTBC 새 예능프로그램에서 호흡을 맞춘다 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7일 JTBC는 “감성 뮤지션 유희열이 유재석의 출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JTBC 새 예능 프로그램에 합류한다”고 전했다.

유희열이 JTBC에 출연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오는 8월 JTBC ‘TWO유 프로젝트’(가제)에서 유재석과 유희열이 의기투합해 유-유 콤비라는 새로운 조합을 선보일 예정으로 주목을 받았다.

‘히든싱어’, ‘마녀사냥’, ‘비정상회담’, ‘냉장고를 부탁해’, ‘크라임씬’ 등 참신한 기획으로 예능계의 대세로 자리잡고 있는 JTBC는 최고 MC 유재석에 유희열까지 가세함으로써 하반기 예능 판도의 핵으로 떠올랐다.

평소 절친 사이로 친분이 두터운 것으로 알려져 있는 유재석과 유희열! 두 사람의 만남만으로도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는 가운데 ‘TWO 유’ 콤비(유재석+유희열)의 새 예능은 오는 8월 경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유재석 유희열 소식에 누리꾼들은 “유재석 유희열, 유유 콤비 새로운 조합 멋지네” “유재석 유희열, 볼만하겠네” “유재석 유희열, 너무 좋다” “유재석 유희열, 둘 다 입담꾼 대단해 관심 생기네”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조현주 이슈팀기자 /chono4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