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걸스데이 혜리 링마벨, '튜스톱 수영복' 차림에 '볼륨몸매' ...'시선 집중'
걸스데이 혜리가 '링마벨' 활동을 통해 긴머리로 변신한 가운데 그의 수영복 사진의 볼륨몸매를 드러내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혜리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링 마이 벨' 7월 7일 걸스데이 컴백. 두근두근"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혜리는 블랙 앤 화이트로 조화를 이룬 수영복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긴 웨이브 머리로 변신한 혜리는 수영복 차림으로 볼륨몸매를 드러내 시선을 모은다.

걸스데이는 6일 서울 강서구 등촌동 KBS스포츠월드에서 정규 2집 '러브' 발매를 기념한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어 오후 11시 네이버 스타캐스트 온에어에서 걸스데이의 데뷔 5주년 자축과 컴백 기념하는 '해피 디-데이'를 생중계한다.

걸스데이 혜리 링마벨 '튜스톱 수영복' 차림에 '볼륨몸매' 기사를 접한 네티즌들은 "걸스데이 혜리 링마벨, 튜스톱 수영복 차림 볼륨몸매 시선 집중시키네" "걸스데이 혜리 링마밸, 튜스톱 수영복 볼륨몸매 시선간다" "걸스데이 혜리 링마벨 긴 웨이브 머리 변신 좋아" "걸스데이 혜리 링마벨, 링마벨 흥해라 응원 화이팅!" 등의 의견을 나누고 있다.

조현주 이슈팀기자 /chono4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