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맥주와 와인 3병에 만원이라고?…홈플러스 ‘만원의 행복’ 행사
[헤럴드경제=이정환 기자]홈플러스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맥주와 미니 와인 30여 종에 한해 종류에 상관없이 3병을 만원에 판매하는 ‘만원의 행복’ 행사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기존에는 맥주 할인 행사와 와인 할인 행사를 각각의 카테고리 내에서 실시하는 경우가 많아 다양한 주류를 함께 즐기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 하기에 부족했다면, 이번 행사는 맥주와 와인을 종류에 상관없이 고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고급 원료를 사용해 맥주의 진정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맥주 5종을 포함해 여성들이 좋아하는 칵테일 계열의 맥주, 소용량으로 나들이와 파티에서 즐기기 좋은 미니 와인까지 30여 종이 준비돼 있다.
6일 홈플러스 영등포점에서 모델들이 ‘만원의 행복’ 행사를 알리고 있다. 홈플러스 전국 140개 매장에서 29일까지 30여 종의 맥주와 미니 와인을 종류에 상관 없이 3병을 1만원에 판매하는 ‘만원의 행복’ 행사를 진행한다.

‘만원의 행복’ 행사는 29일까지 전국 홈플러스 140개 점포에서 진행된다.

정해영 홈플러스 차주류팀장은 “이번 ‘만원의 행복’ 행사는 다양한 종류와 용량의 맥주와 미니 와인을 기호에 따라 고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atto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