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거품 뺀 착한 가격으로 주목 받는 용인 타운하우스 포리스타 교통 생활인프라까지 완벽해 수요자 몰린다!

내 집 마련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면서 전세값으로 내 집 마련이 가능한 서울 인근의 대 단지 타운하우스로 실수요자들로 북적이고 있다. 특히, 용인의 경우 다양한 개발계획과 서울 접근성, 생활 인프라 등을 장점으로 내세우며 분양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데, 그 중심에 용인 고기동 포리스타가 있다.

서분당 IC 인근에 위치한 용인 타운하우스 포리스타는 강남까지는 15분, 분당 도심까지는 5분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도심으로의 출퇴근과 이동이 수월하다. 총 세대수 230세대 대 단지 타운하우스로 입주자 개인별 맞춤설계를 통해 주변 타운하우스들과 차별화를 두었으며, 동천 2지구 개발계획과 2016년 2월 개통예정인 동천역 등 미래가치와 프리미엄도 높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서울 아파트 전세값 수준으로 내 집 마련이 가능하며, 지열 및 태양전지 에너지를 통한 난방설계와 단지 내외를 움직이는 셔틀버스 운행. 삼성 에스원 협력을 통한 최첨단 방범 시스템을 통해 입주민의 편의와 안전에 심혈을 기울였다.

분당 서울대 병원을 비롯한 대형종합병원과 대형 백화점과 마트 등 주거인프라가 잘 구성되어 잇고, 낙생고, 수지고, 기숙사형 국제학교(설립예정) 등 뛰어난 교육환경을 통해 30~50대 가장들에게 인기가 높다.

광교산과 낙생저수지를 통해 서울 근교 타운하우스로는 최고의 조망과 자연환경을 보유한 포리스타는 교통환경과 풍부한 주거인프라에 향후 개발계획을 통한 미래가치까지 품고 있는 만큼, 실수요자 및 투자자를 중심으로 빠르게 분양 마감이 임박하고 있다. 분양가는 4억대부터이며, 사전 예약을 통해 편안하고 자세하게 상담 받을 수 있다.

문의 : 031) 266-1141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