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돈암 초역세권 동양파라곤 84㎡, 59㎡, 49㎡ 총 525세대, 투자자에게 관심 집중

최근 아파트 신규분양이 드물었던 서울 성북구에 새 바람이 불고 있다. 성북구 돈암동 624번지 일대에 84㎡, 59㎡, 49㎡의 면적으로 총7개동 지하5층 ~지상 30층, 총 525세대의 아파트 단지가 조성될 길음역 동양파라곤이 조합원 모집에 나섰다.

지역주택조합아파트란 아파트 입주를 원하는 지역 단위의 수요자들이 스스로 사업주체가 되어 토지금융비, 분양리스크가 해소된 시공단가, 이윤 및 각종부대 비용 등을 절감해 분양가를 낮춰므로 가격경쟁력이 매우 뛰어나다.

길음역 동양파라곤은 3.3㎡당 1,380만원대의 저렴한 모집가로 공급되므로 평당 1,600만원으로 공급된 아파트 주변시세보다 매우 저렴하다.

길음역 동양파라곤은 역세권과 숲세권의 프리미엄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는 장점으로 유명하다. 길음역 역세권은 기본이고 30만평 규모의 개운산공원이 단지와 가깝다.

교육 시설로는 서울시 방과후 우수초등학교인 개운초등학교를 걸어서 통학할 수 있으며, 단지 인근에 있는 길음뉴타운은 명문학군 밀집지역이다. 영훈초·국제중교, 개운초·중교, 성신여중·고교, 창문여고, 숭덕·정덕초교와 고려대, 성신여대, 국민대, 동덕여대, 서경대 등 대학가와 인접해있다.

생활편의 시설로는 이마트/현대백화점/롯대백화점/홈플러스 미아CGV/길음시장/주민센터 등 모든 생활에 필요한 것들이 길음역 동양파라곤 단지 1KM 내외에 위치해 있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길음역 동양파라곤의 단지 내 시설로는 영어마을과 구립유치원이 들어설 예정이며, 어린이놀이터는 아이들의 감성을 채워줄 EQ형 놀이터로 개발된다. 각종 주민운동시설과 휘트니스, 골프연습장을 설치해 입주민들의 건강한 삶을 위한 커뮤니티도 갖췄다.

무엇보다 교통여건이 좋다. 지하철 4호선 길음역까지 실측거리 100여m 떨어진 초역세권 아파트다. 걸어서 1분 정도 걸린다. 길음뉴타운보다 길음역을 더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앞에 다양한 버스노선이 통과하는 버스정류장이 있어 대중교통 이용도 편리하며 종로, 광화문은 20분 정도면 도달할 수 있으며, 내부순환로 길음램프도 가까이 있어 시내외곽으로 빠르게 연결된다. 우이-신설간 무인 경전철 개발계획도 추진 중이다.

부동산센터 장경철이사는 “20평대 소형 평형대의 공급이 현저히 부족한 길음뉴타운내에서 이런 길음역 동양파라곤의 소형평형대의 희소가치가 더울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으며, 동양파라곤 분양관계자는 “최근 몇 달 사이에 송도포레스트 카운티, 동작 트인시아 아파트 등의 중소형 위주의 아파트가 조합원 모집을 성공적으로 모집하였으며 이런 성고한 조합 아파트이 공통점은 저렴한 모집가, 실수요자의 수요가 높은 소형 평형대가 성공의 요인이라며 동양파라곤 아파트 조합원 모집도 순조롭게 마무리 될 것”이라고 말했다.

동양건설산업에서 추진하고 있는 길음역 동양파라곤은 아시아신탁에서 자금관리를 맡고 있다. 길음역 동양파라곤 모델하우스 위치는 지하철 6호선 돌곶이역 인근에 있다.
상담 전화: 1661-5787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