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올리브영, 셀프 메이크업 브랜드 ‘웨이크메이크(WAKEMAKE)’ 론칭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www.oliveyoung.co.kr)은 셀프 스타일링 메이크업 브랜드 ‘웨이크메이크(WAKEMAKE)’를 공식 론칭한다고 2일 밝혔다.

‘웨이크메이크(WAKEMAKE)’는 올리브영만의 트렌디한 소싱 역량과 고객 니즈를 바탕으로 탄생한 컬러 메이크업 브랜드로 전문가처럼 빠르고 스타일리시한 메이크업이 가능하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브랜드 슬로건은 “WAKE your color! Make your scene!”(내 안의 나를 깨우다. 나만의 스타일로 순간을 만든다)로, 다양하고 유니크한 컬러가 강점이며 다채로운 제형에 사용 편의성을 더했다.

웨이크메이크가 론칭과 함께 이번 시즌에 내세우는 것은 ‘립(LIP)’이다. 립제품은 립스틱, 글로스, 틴트, 립밤, 휩 등 다양한 제형으로 출시됐으며 그 중 세럼의 반짝임을 담아 더욱 빛나는 ‘세럼 톡 틴트(4.5g/1만2000원)’ 가 주력 제품이다. 립제품과 함께 아이 메이크업 및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까지 총 23종 140품목으로 구성됐다.

또한, 웨이크메이크는 SNS를 통해 전문가 못지 않은 메이크업 실력으로 입소문을 탄 모델 한경현을 뮤즈로 기용하여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해나갈 계획이다.

올리브영 마케팅팀 관계자는 “다양한 방법으로 자신의 라이프스타일과 이미지를 표현하길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컬러만으로도 특별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웨이크메이크를 론칭하게 됐다.”며 “웨이크메이크는 컬러 트렌드를 리딩하는 것과 동시에, 차별화된 메이크업 솔루션을 제안해나갈 것” 이라고 전했다.

‘웨이크메이크(WAKEMAKE)’는 올리브영 일부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