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밤을 걷는 선비` 캐릭터 컷 공개…’해품달' PD와 ‘커피프린스' 작가가 만났다
[헤럴드경제]‘밤을 걷는 선비’ 캐릭터 컷이 공개돼 관심을 끌고 있다.

1일 MBC 새 수목극 ‘밤을 걷는 선비’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이준기, 이유비, 심창민, 이수혁, 김소은 등 주요 배역들의 캐릭터 컷을 공개했다.

뱀파이어 선비가 된 이준기는 사극에서 카리스마 있는 연기를 보여준 경험이 있는 만큼 노련한 모습으로 성열과 싱크로율 100%를 보여주고 있다.

파스텔 톤의 한복을 입은 이유비는 상큼한 모습으로 늘 유쾌한 양선을 표현하는가 하면, 또 다른 사진에서는 비밀을 품은 인물답게 애틋한 눈빛을 선보였다.

이윤을 분한 심창민은 사극에 처음 도전하며 비주얼 변신도 감행했다.

이수혁은 다른 남자 배우들과 달리 자유분방하면서도 어두운 뱀파이어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성열의 첫사랑 명희와 속을 알 수 없는 ‘냉미녀’ 혜령으로 1인2역을 맡게 된 김소은은 사랑하는 이를 위해 모든 것을 버릴 수 있었던 따뜻하고 화사한 명희의 모습을 보여주며 향후 드라마에서 보여줄 혜령의 반전 캐릭터에 대한 기대까지 함께 보여주고 있다.

‘밤선비’는 비극적 사건으로 첫사랑과 모시던 세자를 잃고 뱀파이어가 된 선비 성열(이준기 분)이 사랑했던 이들의 죽음에 얽힌 사건을 파헤치던 중 남장 책쾌 양선(이유비 분)을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다.

특히 ‘해를 품은 달’ ‘기황후’ 등을 연출한 이성준 PD와 ‘커피 프린스 1호점’ 장현주 작가가 의기투합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밤을 걷는 선비, 기대된다” “밤을 걷는 선비, 이준기 오랜만에 드라마하네” “밤을 걷는 선비, 본방사수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