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소녀시대 컴백, 걸그룹 대전 속 '승자는 누가?'…'관심 UP'
소녀시대 컴백 소식이 벌써부터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30일 오후 소녀시대 소속사의 한 관계자는 MBN스타와의 통화에서 “소녀시대가 ‘뮤직뱅크’를 통해 방송에서 첫 신곡 무대를 갖게 된다”고 전했다. 때문에 소녀시대의 첫 방송 무대는 오는 7월10일 방송예정인 KBS2 ‘뮤직뱅크’이다.

소녀시대는 7월7일 오후 10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선행 싱글 ‘파티’(PARTY)의 음원을 공개하고 활동을 시작한다.

특히 작년 2월 미니 4집 ‘미스터 미스터’(Mr. Mr.) 후 약 1년 6개월 만의 국내 무대 컴백이라 팬들의 모든 관심이 쏠리고 있다. 기대가 큰 것을 알기에 소녀시대 역시 앨범 작업에 보다 심혈을 기울였고, 다채로운 음악과 활동을 선보이고자 ‘파티’에 이어 ‘라이온 하트’(Lion Heart) ‘유 띵크’(You Think)를 더블 타이틀로 한 정규 앨범을 순차적으로 발표, 각기 다른 색깔의 3곡으로 활동할 계획이라 기대를 더한다.

‘파티’는 여름과 잘 어울리는 댄스곡으로 태국 코사무이에서 뮤직비디오를 촬영하는 등 일명 ‘썸머 소시’를 예고하기도 했다.

소녀시대 컴백, 걸그룹 대전 속 '승자는 누가?'…'관심 UP' 기사를 본 네티즌들은 "소녀시대 컴백, 걸그룹 대전 속 승자는 누가? 관심 높아진다" "소녀시대 컴백, 걸그룹 대전 속 치열하겠네" "소녀시대 컴백, 걸그룹 대전 속 파티 기대된다" "소녀시대 컴백, 승자는 1년 6개월 만이네 와우 그러니 관심이 높아지지" "소녀시대 컴백, 걸그룹 대전 속 누가 승자는 흠.." "소녀시대 컴백, 걸그룹 대전 속 누가 승자는 누가?될런지" 관심 UP 등의 의견을 나누고 있다.

한편 소녀시대 새 싱글 ‘파티’는 8일 발매된다.

조현주 이슈팀기자 /chono4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